이지스,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5에서 전시관 운영 및 “강력 인증 & 클라우드” 발표

뉴스 제공
Egis Technology Inc.
2015-06-01 09:45
타이페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컴퓨텍스(COMPUTEX) - 대표적인 지문센서 공급업체인 이지스테크놀로지(Egis Technology Inc., www.egistec.com)가 지문 IC 센서, 인증 솔루션, 모바일 결제 솔루션,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 VDI 박스, 그리고 FIDO 인증(FIDO Certified™) UAF & U2F 등 새로운 상품들을 홍보한다. FIDO 얼라이언스(FIDO Alliance) 후원멤버로서, 이지스는 파트너사인 리니어 다이멘션(Linear Dimension) 및 EDOM, 그리고 FIDO 얼라이언스(FIDO Alliance, https://fidoalliance.org) 회원인 NXP, AGNITiO, StrongAuth, ISR을 위해 6월2일부터 6일까지 난강홀 4층, 부스 N1014(Nangang Hall, 4F, Booth N1014)에서 전시관을 운영한다. 또한 이지스는 주요 포럼 중 하나인 6월 3일의 클라우드 보안 포럼(Cloud Security Forum, https://goo.gl/ftS18d)에서 FIDO의 기조연설을 후원할 계획이다.

FIDO 얼라이언스 비전 책임자인 라메시 케사누팔리(Ramesh Kesanupalli)가 6월3일 클라우드 보안 포럼에서 “강력 인증 및 클라우드(Strong Authentication & the Cloud)”를 주제로 발표한다. 무선 연결성이 다양한 업계로 확산되면서 클라우드의 사용 또한 증가했지만 보안이 허술하다는 오명을 안고 있어 신뢰와 안정성 확보가 시급하다. 다양한 기기로부터 안전하게 클라우드 서비스에 접속할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강력 인증(strong authentication)의 도입이 추진되고 있다. FIDO 얼라이언스는 기조연설에서 연맹이 하는 협업의 중요성과 인증 분야의 지형을 변화시킨 과정을 역설할 계획이다.

이지스는 지문인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살 수 있는 곳이다. IC 센서에서 IoT 웨어러블 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모두를 위해 더 간편하고 강력한 보안 및 인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지스의 터치 및 하이브리드 센서들은 절대적으로 월등한 정확도로 신원을 인증 및 검증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은 젖어 있거나 건조한 상태의 지문과 같이 다양한 조건에서도 지문을 인식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들이 적은 전력 사용만으로 작동되는 하나의 작은 모듈에 모두 포함되어 최대 성능을 보유한 최첨단 지문 인증 및 검증 시스템이 구성되었다.

이지스는 최근 FIDO 인증 프로그램(FIDO Certification Program, https://goo.gl/KnAONl)에서 발표한 세계 최초의 FIDO 1.0 제품 중에서 FIDO 인증(FIDO Certified™) UAF & U2F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컴퓨텍스에 참가하는 FIDO 얼라이언스 멤버들

새미 나사르(Sami Nassar)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s) 부사장 겸 사이버보안솔루션 본부장은 “보안 요소 IC는 은행 카드, 전자여권(ePassports), 모바일 결제 등의 보안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켰다”며 “오늘날, FIDO U2F 인증 프로토콜을 통해, 보안 요소 IC는 기업 네트워크 및 소비자 클라우드 서비스의 사용자 인증에 필요한 새로운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헤수스 아라곤(Jesus Aragon) AGNITIO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 부사장은 “앞으로 사용자 인증은 사용자의 신원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안전하고 사적인 시스템을 창출하는 다수의 보안 기술이 동시에 사용될 것이다”며 “음성 생체인식은 아마도 모든 생체인식 인증 형태들 중에서 가장 편리하고 정확도와 가용성에서도 완벽한 균형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소비자들이 중요한 문제로 여기는 취소가능성(revocability)을 제공한다. 지문인식 기술에 영향력이 지대한 FIDO 프로토콜을 적용한 대표적인 회사인 이지스와 같은 타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보안과 편리성의 최적화된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지문과 음성 기술이 함께 쓰일 수 있는 멀티모달(multi-modal) 패러다임이 구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실리콘밸리에 소재한 암호 솔루션 업체인 StrongAuth, Inc.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아샤드 누어(Arshad Noor)는 “StrongAuth는 인터넷 컴퓨팅의 가장 큰 난제인 강력 인증 문제 해결을 위해 이지스 테크놀로지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FIDO 얼라이언스에 의해 정의된 U2F 프로토콜을 사용한 이지스의 U2F 인증기(U2F Authenticators)는 금융, 건강, 정부 등 모든 정보를 보호하는 스트롱키 크립토엔진(StrongKey CryptoEngine)과 같은 웹 애플리케이션들과도 끊김 없이 사용될 수 있다. 회사들은 단 한달만이라도 기업 규모의 솔루션을 설치하면 즉각적으로 인증 및 데이터 보호의 보안이 개선된 효과를 볼 수 있다. 컴퓨텍스2015에서 이지스와 함께 참여해서 기쁘고 그들과 함께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지스는 보안 문제 해결을 위해 FIDO 사양을 충족하는 웨어러블 기기를 개발했다. 유키 스마트밴드 & 스마트워치(YuKey SmartBand & SmartWatch)는 지문, HRM 및 활동을 포함한 통합된 센서를 보유한다. 신원 인증, 스마트락(smart lock), 키리스(keyless) 출입 등은 스마트밴드 및 스마트워치가 지닌 많은 기능들 중 일부일 뿐이다. 혁신적인 가상데스크톱인프라(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 VDI)는 FIDO 사양에 기반한 지문인식 보안 및 인증을 사용하는 클라우드/서버 액세스 플랫폼용 올인원 디바이스(all in one device)다.

FIDO 얼라이언스(FIDO Alliance) 소개

FIDO (Fast IDentity Online) 얼라이언스 (www.fidoalliance.org)는 강력 인증(strong authentication, https://goo.gl/ffKCl3) 기술들의 상호운용성 부족을 해결하고 사용자들이 수많은 유저네임과 패스워드를 만들어내고 암기해야 하는 문제점을 시정하기 위해 2012년 7월 설립되었다. FIDO 얼라이언스는 패스워드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개방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상호운용 가능한 메커니즘으로 정의되는 더욱 단순하고 강력한 인증 표준을 제시함으로써 인증의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FIDO 인증은 온라인 서비스에서 인증이 필요한 경우 더욱 강력하고 개인적이며 편리한 사용을 구현한다.

이지스 테크놀로지(Egis Technology Inc.) 소개

대표적인 지문 생체인식 기술 제공업체인 이지스 테크놀로지(Egis Technology Inc.)는 월등한 센서 성능과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한 토탈 턴키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이지스의 특허 받은 매칭 알고리즘(matching algorithm)은 현재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FAR(타인수락율)/FRR(본인거부율) 성능을 보유한 동시에 최대한의 보안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이지스의 첨단 지문인식 기술은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기에 최적의 선택이다. FIDO 얼라이언스의 후원 멤버로서, 이지스는 온라인 세상의 모두에게 보안과 인증 제공을 목표로 한다. 대만 타이페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일본 미국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egistec.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gistec.com/en/index.aspx

연락처

이지스 테크놀로지(Egis Technology Inc.)
조이 로(Joy Ro)
+886-2-26589768
joy.ro@egiste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