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 EBS ‘다큐프라임-인간과 패션’ 내레이션 참여

뉴스 제공
이에이앤씨
2015-06-01 11:03
서울--(뉴스와이어)--오늘 6월 1일부터 3일까지 방송되는 EBS <다큐프라임-인간과 패션>의 나래이션을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가 맡았다.

시시각각 변하는 패션의 흐름, 무의식적인 패션 심리와 옷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욕망을 분석한 내용이 소개될 예정인 이번 방송은 다년간의 라디오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안정감이 돋보이는 뮤지컬 배우 카이의 목소리로 만날 수 있다.

카이는 팝페라가수에서 시작해 뮤지컬배우로 발돋움하며 이미 많은 관객을 감동시킨 이력이 있는 만큼, 시청자의 시선을 염두에 두고 객관적 전달을 위해 음의 힘을 적절하게 분배하는 등 절제된 강조를 통해 메시지를 분명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녹음을 지켜본 관계자는 “고도로 훈련된 성우 못지않은 역량을 가지고 있다”면서 “지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작품의 메시지가 그 이상의 수준으로 향상돼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 게다가 핸섬한 이미지 또한 패션이라는 주제와 잘 어울려 녹음하는 내내 스튜디오가 훈훈했다”고 밝혔다.

카이는 이미 CF 청정원 느림보 간장편 내레이션을 비롯해 EBS FM <낭독>에서 헤르만 헤세의 ‘환상동화집’을 낭독해 “맑고 따뜻한 목소리로 평면적 원고를 입체적으로 구현해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상상의 공간으로 빠져들게 했다”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카이는 “연기든 노래든 내레이션이든 항상 보고 듣는 이들의 마음에 다가가기 위해 고민한다. 모든 활동이 나만의 색을 찾는데 도움이 될 거라 믿고 그 어떤 순간이라도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면서 “지금 하고 있는 공연과 방송되는 다큐멘터리 모두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의미 있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이는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팬텀>에서 열연 중이며, 오는 7월 11일부터 9월 5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리랑>에 출연한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eanc.co.kr

연락처

EA&C
홍보팀
이기영대리
02-517-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