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 가정의 달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요리프로그램 실시

2015-06-01 11:4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5월 30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요리프로그램인 ‘아빠랑 나랑 요리 쿡 사랑 콕’을 실시하였다.

삼전복지관은 분기 별로 가족 간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 수 있도록 가족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엄마 없이, 아빠와 자녀로만 팀을 구성하여 요리대회를 펼쳤다.

요리에 친숙하지 않았던 아빠들이 처음에는 다소 긴장 했으나 이내 자녀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요리를 뚝딱 뚝딱 완성해나갔다.

요리가 완성되고 나서 참여가족들은 서로 만든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가장 맛있는 팀에게 투표도 하며 이웃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평소 바빴던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요리하는 아빠의 모습이 새로웠다”고 밝혔다.

앞으로 더 많은 가족들이 지역 안에서 이웃가족과 건강하고, 화목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삼전복지관은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하고자 한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1팀
오난영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