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바로북에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 공급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6-01 13:31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전자책 서비스 및 제작, 전자책 도서관 구축 등을 시행하는 기업 바로북에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바로북은 국내 최초로 인터넷 전자책 서비스를 출범한 전문기업으로, 일본의 ebook 서비스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국제간 전자책 제휴 판매 서비스 및 전자책 도서관 사업(eLibary)진출, TTS(Tsxt-to Speech)를 활용한 음성전자책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대해가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바로북은 커뮤니티 기반의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영역부터, 오프라인 출판과 콘텐츠 기획을 다루는 라이센싱, 전자도서관 솔루션 및 ebook 솔루션 개발 등 다양한 전자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국내 ebook 시장이 급격히 확대되면서, 바로북은 대량의 전자책 콘텐츠들을 더욱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의 도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바로북은 이노릭스의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InnoFD을 콘텐츠 전송 서비스에 적용했다.

이노릭스의 모든 솔루션은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엑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으로도 화제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멀티 플랫폼 브라우저에서 적용이 가능하며 안정성과 보안에서도 합격점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국내외 전자책 콘텐츠 시장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크게 늘면서, 대량의 콘텐츠를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전송하기 위한 전문 솔루션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대용량 및 대량의 전송을 책임지는 자사의 파일전송 솔루션이 앞으로 국내외 디지털 콘텐츠와 전자책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