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오세득과의 만남…마에스트로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 실시

- 마에스트로, 최고 대세 ‘셰프 오세득’, 디테일로 말하다

- ‘오재벌’ 셰프 오세득과 마에스트로가 말하는 이탈리안 디테일은?

-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펼쳐지는 오세득의 마에스트로 디테일 쿠킹 클래스’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15-06-01 14:33
서울--(뉴스와이어)--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를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마에스트로>는 2015년 ‘디테일로 말하다’ 연간 캠페인 마케팅을 하며, ‘이탈리안 셰프 릴레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015년 최고 대세로 떠오른 ‘오재벌’ 셰프 오세득과 <2015 디테일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 화제다.

지난 3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 ‘마에스트로 디테일 쿠킹 클래스’는 여러 방송을 통해 유명해진 명품 셰프 오세득과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마에스트로>의 만남이라는 기대감으로 마에스트로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여성 고객들의 클래스 신청이 폭주했다.

셰프 오세득은 그만의 디테일이 깃든 이탈리안 레시피를 선보이며 파스타와 치미추리 등심 요리로 마에스트로 VIP고객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개최한 마에스트로는 ‘디테일로 말하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15년 연간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탈리안 셰프 릴레이’ 프로모션을 통해 마에스트로만의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여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LF의 대표 남성복 마에스트로는 오는 13일 ‘이탈리안 셰프 릴레이’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진짜 사나이 ‘셰프 샘킴’이 함께 드림 쿠킹 클래스를 열어 샘킴의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 공헌도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F 홍보대행
디마코
박혜민
02-6093-9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