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초고속 전송 솔루션 InnoEX8.0 출시

- “빅데이터 시장에 이어 ‘빠른 전송 기술’도 뜬다”

-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들 한번에 초고속 일괄 전송 실현한 InnoEX8.0

-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호환성으로, 행정자치부 지정의 액티브엑스 대체 솔루션 등재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6-01 16:14
서울--(뉴스와이어)--방대한 정보를 활용하는 빅데이터 산업이 세계적인 전략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대량의 데이터들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 크게 집중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빅데이터를 기반한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 이노릭스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8.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노릭스가 개발한 대용량 초고속 솔루션 InnoEX8.0은 대량의 파일들을 별도의 압축 없이도 용량, 개수에 제한 없이 한 번에 고속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파일의 유실이나 변조를 차단할 수 있는 고속 암/복호화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무결성 검증, 자동복구 전송과 같은 높은 수준의 전송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특히 이노릭스는 이번 InnoEX8.0의 개발 및 출시를 위해 전송 안정화 기술을 완벽히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용 업무 환경에 필요한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 전송 내역 기록/추적, 전송 속도 향상 등을 탑재함에 따라, 앞으로 더욱 많은 기업들이 안정성을 기반한 테라바이트급 고속 전송을 실제로 실현하게 될 것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nnoEX8.0은 전송 속도 향상과 전송 안정화 기술을 적용하여 원거리에서도 테라바이트급 파일들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의 환영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 기업들의 통합 정보 시스템 구축 및 해외 간 국제 프로젝트를 위한 인프라 구현을 도울 수 있는 탄탄한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