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I, ‘메릴’사의 법률 솔루션 사업부 인수 절차 완료

- 법률 프로세스 아웃세싱 솔루션 분야 글로벌 확장 계속

뉴스 제공
DTI
2015-06-01 23:50
애틀랜타 조지아주--(뉴스와이어)--법률 프로세스 아웃소싱(LPO) 기업으로 eDiscovery(전자증거개시), 매니지드 서비스 및 소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DTI가 메릴(Merrill Corporation)사의 법률 솔루션 사업부 인수절차를 완료했다.

올해 초에 발표된 이번 인수를 통해 DTI 플랫폼의 범위와 도달 범위가 확장돼 영국, 아일랜드, 홍콩, 싱가포르, 뉴질랜드, 호주에서 법률 서비스 사업을 벌일 수 있게 됐다. 인수에 포함된 메릴 법률 솔루션의 사업으로는 eDiscovery, 그리고 증언조서 및 법원 속기사와 시설 관리가 있다. 법률 솔루션 사업부와 일부 지원 서비스 부서에 배치된 메릴사 직원들의 고용은 DTI로 승계된다.

DTI의 존 데이븐포트 주니어(John Davenport Jr.) CEO겸 창립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글로벌 사업 영역을 넓히고 해외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한편 DTI가 전세계 고객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음이 입증되었다”면서 “또한 법조계 내의 대규모 변화의 바람을 주도한다는 DTI의 적극성도 강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인수는 DTI의 사업 영역을 확장해 전세계 유수의 로펌과 포춘 500대 기업들이 기존의 법률시장 내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법조계는 DTI와 같이 글로벌 수준의 증거개시 및 소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법률 서비스 사업자를 원한다. 메릴 법률 솔루션 사업부 인수는 전세계 어디서나 원활한 서비스를 공급하는 DTI의 능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다.

메릴사의 러스티 와일리(Rusty Wiley) CEO는 “절차가 막바지에 접어든 이 시점에서 이번 인수가 양측 모두에게 전략적으로 현명한 선택이라는 점은 명확해 보인다”면서 “우리는 법률 솔루션 사업부 고객들이 앞으로 DTI의 정상급 파트너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또한 이번 인수를 통해 핵심 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고객들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양측의 인수 조건은 공표되지 않는다.

메릴(Merrill Corporation) 소개
메릴(Merrill Corporation)사는 콘텐츠 공유와 합법적 통신 및 준법감시 서비스를 위한 기술 주도형 플랫폼을 공급한다. 메릴은 민감한 콘텐츠를 안전하게 공유하는 한편 중요한 재무 및 규제공시를 완벽하게 배포하고 개인화된 통신을 이해당사자들에게 공급하는 길을 성공적으로 제시한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과 깊이 있는 전문성은 많은 고객들이 신뢰하고 있다. 메릴은 전세계 47곳의 지사에 3,8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통합되기 위해 서로 교차되는 복잡한 콘텐츠를 관리할 필요가 있을 때 고객들은 메릴을 이용한다.

DTI 소개
DTI는 법률 프로세스 아웃소싱(LPO) 기업으로 전세계 로펌과 기업을 고객으로 하고 있으며, 이들이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를 가속화하는 것을 지원한다. DTI는 정보 및 프로세스 관리 분야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복잡한 소송절차와 준법감시 기능과 관련된 위험 요소를 관리하고 비용을 최소화한다. 또한 eDiscovery(전자증거개시), 매니지드 서비스, 소송 지원 분야의 폭넓은 경력은 독보적이다. DTI의 글로벌 사업 분야, 유연성, 사업 능력 및 세계적 수준의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DTI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DTI
질 브라운(Jill Brown)
713-933-2905
이메일 보내기

Merrill
낸시 몰러(Nancy Moeller)
651-632-13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DTI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