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신소재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 개발’ 탐투스, G-Pass 선정

뉴스 제공
탐투스
2015-06-02 09:08
부천--(뉴스와이어)--최근 친환경신소재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를 대거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탐투스주식회사(대표 최명수, www.tamtus.com) 가 조달청이 선발하는 해외 조달시장 진출기업(G-Pass)에 선정되어, 지난 29일 대전정부청사에서 있었던 G-PASS 기업 지정서 수여식에 참석했다.

해외 조달시장 진출 유망 중소기업을 뜻하는 G-PASS(Government Performance Assured)는 조달청이 성공적인 해외 조달시장 진출 지원 등을 위해 기술력, 신뢰도, 해외진출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하고 있다.

탐투스 최광수부사장은 “우수조달제품, 중기청 성능인증을 받은 세계 유일의 교육용 북스캐너의 개발, 판매성공에 이어, 신제품인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가 이번 KOBA 2015 전시회에서 큰 호응을 얻어냄에 따라 자신감과 기대감이 커졌다”고 신제품 개발출시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