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15년 성장견인 리서치앤컨설팅 지원사업’ 실시… 리서치/컨설팅사 모집

- 수행기업당 최대 4천만 원 내외 지원, 6월 8일까지 신청 및 접수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5-06-02 09:52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는 비즈니스 서비스(BS) 분야 기업인 리서치와 컨설팅사를 지원하여 서울 도시 문제 해결책을 찾기 위한 ‘2015년 성장견인 리서치앤컨설팅 지원사업’에 참가할 리서치와 컨설팅업계 기업을 6월 8일(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 도시 문제 인사이트 도출과 실현가능한 과제를 찾기 위하여 리서치사 1개, 컨설팅사 2개를 선정하여 최대 4천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에 사업자 등록된 리서치와 컨설팅업계의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으로 과제 관련 실태조사 및 컨설팅을 통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대안을 찾아 줄 수 있는 기업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동 지원 사업을 통하여 시민과 기업들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여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며, 도시 문제 해결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BS산업은 수행기업의 전문 지식, 기술 등을 전수하는 산업 영역으로 타 산업 성장에 대한 파급효과가 크다. 동 지원 사업은 BS분야의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리서치와 컨설팅 산업 영역에 있는 기업을 지원함(총 사업비 4천만 원 내외)으로써 정책에 반영할 수 있는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하는 동시에, 새로운 지식 창출과 전파자로서 그들의 기업가치 향상 및 부가가치 창출을 돕고자 한다.

서울산업진흥원 담당자는 “성장견인 리서치앤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하여 리서치와 컨설팅 토종 국산 업계들에게 수요를 창출하고 국내 시장에 잠식해 있는 글로벌 기업들 대비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접수 마감은 6월 8일(월)이며,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ba.seoul.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여 ‘사업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문의는 SBA 성과확산팀(02-2222-3893, dsleemama@sba.kr)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진흥원(SBA)
성과확산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