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6월 한달 유제품 가정배달 신청 시 뉴트리셀프 증정

- 세계우유의 날 기념, 6월 한달 유제품 가정배달 신청하면 뉴트리셀프 증정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5-06-02 10:33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는 세계 우유의 날을 기념해 6월 한달 동안 일동후디스 유제품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수퍼푸드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 1캔(8종 중 택1)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의 모든 유제품은 1A등급 이상의 고품질 원유만 사용해 우유의 영양과 기능을 살리는 저온장시간살균(LTLT)법과 특허출원한 DT공법으로 만들어 우유 본연의 깔끔한 맛과 신선함을 살린 프리미엄 제품이다.

가정배달 신청 가능 제품은 일동후디스의 모든 유제품으로 1A 등급보다 10배 깨끗한 원유로 만든 ‘청정로하스우유’, 단일목장에서 생산된 ‘유기농청정목장우유’, 초유성분을 함유한 ‘초유넣은우유’, 뼈 성장 및 관리에 필요한 본펩 및 칼슘 성분이 강화된 ‘본케어우유’ 등 다양한 우유 제품과 함께 국내 최초로 출시된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위, 장, 활력을 위한 초유 발효유 ‘케어3’ 등이다.

가정배달 신청방법은 일동후디스 유제품 배달 신청 홈페이지(www.foodismilk.com)를 통해 신청하거나 주문전화 02-2049-2097로 문의하면 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 모든 유제품들은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한국인에게 부족한 필수영양소인 칼슘 등의 좋은 공급원인 우유의 영양적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 현대인의 지속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우유의 날(6월 1일)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우유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01년 선포했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팀
신윤정 과장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