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업계최초 강화유리 1년 무상보증 실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파손에도 무조건 무상교체

- 높은 표면강도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스마트폰 액정보호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액정보호 강화유리

뉴스 제공
인그램
2015-06-02 13:06
인천--(뉴스와이어)--업계최초로 강화유리를 2장 동봉하여 화제를 이끌었던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대표 권용현)이 지마켓을 통해 액정보호 강화유리 1년 무상보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보증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인그램 강화유리 구매 시 1년간 무상교체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사용자 실수로 강화유리를 파손했을 때에도 무조건 교체 받을 수 있어 강화유리 구매자들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이벤트 대상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G3, 갤럭시S5 등 인그램에서 출시한 강화유리 전 기종이며, 인그램 강화유리는 기본으로 2장이 제공되는 만큼 1장당 1회씩 1년에 두 번의 무상교체가 가능하다.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 “액정보호 강화유리는 일반 액정보호필름 대비 높은 가격대로 부착실패 혹은 파손에 대한 부담이 더 클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인그램은 부착실패를 대비한 2장 동봉에 이어 사용자 과실로 인한 파손에도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직 지마켓 한정으로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인그램 소개
인그램은 2014년도에 설립된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기업이다. 인그램의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 국내 선진 업체와의 기술 협력을 추진하여 생산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완벽한 기능성은 물론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IT기기 라인을 제공한다.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기술개발의 극대화, 첨단 소재와 신공법의 개발로 IT기기 액세서리의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공식홈페이지: http://www.in-gram.com
지마켓 프로모션 페이지: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

연락처

인그램
마케팅팀
강태훈 팀장
070-4870-2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