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커뮤닉아시아 2015 전시회 참가로 동남아 시장 공략 확대

- 커뮤닉아시아, 6월 2~5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

- 씨디네트웍스, 전시회 참가해 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웹 비즈니스 기업을 대상으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서비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소개

-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의 발판을 다지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15-06-02 13: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콘텐츠 전송 서비스 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이사 김종찬, www.cdnetworks.co.kr)가 6월 2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되는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5’에 참가한다.

본 전시회에서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웹 비즈니스 기업들을 대상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웹 퍼포먼스를 위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Content Delivery Network) 서비스 및 클라우드 DNS, 클라우드 로드밸런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또한 전시장에 마련된 세미나 룸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세션 발표를 진행하여, 인터넷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웹 콘텐츠 전송, 관리와 보안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씨디네트웍스는 2014년 11월에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했으며, 올해로 2년 연속 본 전시회에 참여하여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씨디네트웍스 정재훈 싱가포르 법인장은 “이번 전시는 씨디네트웍스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들에게 신흥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의 잠재 고객을 발굴할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며 “특히, 중국, 동남아시아 등 이머징 마켓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을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씨디네트웍스의 부스 위치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1M3-01 이다.


씨디네트웍스(CDNetworks) 소개
씨디네트웍스는 국내 1위, 아시아 1위, 글로벌 Top 3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세계 160여 주요 거점 지역에 설치된 네트워크 인프라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디어 스트리밍, 대용량 파일 전송, 웹/어플리케이션 가속 서비스 분야에서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공공, 포털, 온라인 교육,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게임, S/W 및 리테일 기업에 이르기까지 1,500여 개 기업이 씨디네트웍스의 서비스를 통해 40,000개의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cdnetworks.co.kr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김정희 과장
02-3441-0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