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글로벌 급식전문 기업 아라마크에 파일전송 솔루션 공급 체결

- 이노릭스, “이제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량 빅데이터도 한방에 일괄 전송한다”

- 아라마크 전자결제 시스템, 전송 안정화 기술 기반한 이노릭스 InnoDS와 InnoFD 도입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6-02 13:46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글로벌 급식전문 기업 아라마크 한국법인에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와 다운로드 솔루션 InnoFD를 공급했다고 2일 밝혔다.

아라마크는 Fortune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15년 연속 선정될 정도로 투명한 위생 안전 시스템과 경영 시스템을 갖춘 글로벌 급식전문 기업이다. 특히 아라마크 한국법인은 기업체, 산업체, 대학교, 외국인 학교, 병원, 관공서, 군부대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올림픽, 아시안 게임, 대형 스포츠 이벤트에도 해당 급식을 제공하며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라마크는 최근 폭넓은 고객사와 대량의 빅데이터 전자결재 시스템을 보다 안정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전문 솔루션 도입을 시행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솔루션 도입은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개발 및 수주로 진행되었으며, 아라마크는 이노릭스의 업로드 솔루션 InnoDS와 다운로드 솔루션 InnoFD를 도입해 전자 결재 시스템을 적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노릭스가 개발한 InnoDS와 InnoFD는 기가바이트는 물론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빅데이터 전용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대량 및 대용량 전송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이 있으며,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nnoDS와 InnoFD의 경우 테라바이트를 넘나드는 수만 개 이상의 파일도 안정적으로 일괄 전송할 수 있는 UI를 제공하고 있다”며 “전문 솔루션을 도입한 아라마크가 안정된 전자결재 전송 시스템과 더불어 앞으로 더욱 높은 식품 경쟁력을 내새우며 국내 급식 업계를 평정할 수 있는 대표 급식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