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경기 유스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2015-06-03 08:25
성남--(뉴스와이어)--청소년과 시민 문화 발전을 위해 2012년에 창단된 경기유스오케스트라의 다섯 번째 정기연주회가 현충일인 오는 6월 6일(토) 오후 5시에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초·중·고·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는 경기유스오케스트라는 상임지휘자 겸 음악감독 신민용의 지휘아래 창단이후 꾸준히 정기연주회 및 각 연주 활동 등을 통하여 장족의 발전을 이뤘으며, 최고의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자리에 오르기 위하여 강사부터 단원들까지 노력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3번, 하이든 첼로 협주곡 1번 및 윌리엄 텔 서곡, 헝가리안 댄스, 모차르트 심포니 41번 “쥬피터” 그리고 쉰들러 리스트 OST, 인어공주 OST, 레미제라블 OST, 지금 이 순간 등 협주곡부터 심포니 그리고 영화음악 OST 까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알고 즐길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졌다.

특히 현재 성결대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음악원 외래교수, 화성시 뮤지컬단 대표인 바리톤 신창식의 멋있는 목소리와 함께 바이올린 김민지, 첼로 한혜인 학생들의 훌륭한 협연 무대들이 이번 공연을 더욱 빛낼 것이다.

본 공연은 경기유스오케스트라 주최, 디셈버 퍼포밍 아트(December Performing Art) 주관으로 진행되며,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고, 미취학 아동을 입장할 수 없다. 공연 문의는 디셈버 퍼포밍 아트 02-588-2510으로 하면 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 소개
디셈버 퍼포밍 아트(December Performing Art)는 빠르게 변화되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문화적 흐름 속에서 항상 국내 최정상의 클래식 음악 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클래식음악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클래식음악을 통한 힐링’을 모토로 공연에 참여하는 청중과 아티스트 모두 최고의 안락함 속에서 깊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연의 매니지먼트 뿐만아니라 클래식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는 클래식음악을 통해 현대인을 기쁘게 할 수 있는 모든 노력과 클래식음악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더 믿을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공연 대행 ▷기획 공연 ▷전문 연주가 스케쥴관리 ▷예술단체 문서 대행 ▷예술단체 재정관리 ▷예술교육 사업 ▷예술 영재 육성 ▷전문 연주가 및 예술단체 홍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paclassic.com

연락처

디셈버 퍼포밍 아트
기획팀
정효민 실장
02-588-25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