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후원, 일본기업 채용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5-06-03 08:55
서울--(뉴스와이어)--무늬만 해외취업이 아닌, 정규직으로 취업할 수 있는 진짜 제대로 된 해외취업의 기회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후원하고 일본 채용대행 전문기업 루체가 주최하는 일본기업 채용설명회가 6월 24일 수요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일본의 유력한 IT/게임 벤처 기업인 (주)뱅크오브이노베이숀과 (주)브레이반스테크놀로지즈 2개 기업이 이번 채용설명회에 참여해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업설명회, 필기 시험, 면접까지 하루 동안 모두 이뤄진다.

(주)뱅크오브이노베이숀(www.boi.jp)은 스마트폰용 네이티브 앱을 개발 및 운영하는 회사로, 소셜 게임과 혁신적인 차세대 IT제품 및 서비스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주)브레이반스테크놀로지즈(www.bravance.co.jp)는 정보시스템 및 통신 네트워크의 기획, 설계, 구축, 운영, 감시, 보수 업무를 하고 있으며 IT엔지니어도 육성하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루체 채용담당 부서 이메일(recruit_os@luce.co.jp)로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와 경력서를 보내면 된다.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포트폴리오 등 지원 시 준비 가능한 서류도 모두 메일로 접수 받는다. 작성은 모두 일본어로 해야 한다. 접수 마감은 6월 20일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설명회 안내 페이지(http://goo.gl/gltxyB)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이혜경 사원
02-3466-5261 (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