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과 구글, 동작 인식 및 존재 감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첨단 레이더 기술 개발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5-06-03 09:50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구글 ATAP(Advanced Technology and Projects Group)과 함께 센싱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적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은 웨어러블, IoT(사물 인터넷),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등이다.

그 첫 번째 구현으로서 구글 ATAP은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구글 I/O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동작 인식과 존재 감지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시연하였다.

이 센서는 구글 ATAP과 이의 개발자 커뮤니티가 모바일 기기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면서 낮은 전력을 소모하는 솔루션이다. 센서는 인피니언의 첨단 60GHz 트랜시버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단일 패키지로 RF 트랜시버, 안테나, 제어 장치들을 통합하였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RF 및 보호 디바이스 사업부 총괄 책임자인 필립 폰 슈에르스태트(Philipp von Schierstaedt) 부사장은 “인피니언은 레이더 기반 센서 IC를 제공하는 선도 회사로서, 컨슈머, 자동차 안전, 산업용, 상업용 센싱 및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자 및 시스템 차원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들 시장은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피니언은 구글 ATAP 팀과 레이더 기반 센서에 관해서 협력하고 있으며, 구글의 다른 부문에 미래 무선 통신을 위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인피니언 소개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인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AG는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 환경 친화적인 모빌리티, 연결된 세계에서의 보안 등 현대 사회의 핵심 과제에 대한 반도체 및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9월30일 마감된 2014 회계연도의 매출액은 43억 유로이며, 전 세계에 약 29,8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15년 1월 인피니언은 전력 관리 기술의 선도 업체인 미국 기반의 인터내셔널 렉티파이어(IR)를 인수하였다. 6월 29일 종료된 IR의 2014 회계연도 매출액은 11 억 달러이며 약 4,200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