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쿨, ‘입시’ 아닌 자녀 ‘진로’에 관심있는 부모 위한 진로특강 실시

- 취업 명강사 이우곤 소장의 입시대비 진로특강

- MBTI 검사를 통해 알아보는 부모와 자녀 성격 알아보기 특강진행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15-06-03 10:4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대학졸업자들의 심각한 취업난으로 벌써부터 어린 자녀들을 둔 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자녀의 진학과 진로 고민을 함께하는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 맘스쿨(www.momschool.co.kr)이 이러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부모교육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우곤 교수의 ‘초중생 진로특강-실전편’은 1차, 2차로 진행했었던 진로 특강에 대한 뜨거운 학부모들의 호응을 이어, 앵콜 3차로 기획되어 진행되며 6월 10일(수요일) 오전 10시~12시 30분 동안 진행된다. 특별히 실전편은 MBTI, 다중지능, 홀랜드, 6가지 가치검사 등 익히알고 있는 검사지를 입체적으로 해석하는 현장코칭이 적용된다.

1차, 2차 특강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 최근 취업 트렌드에 대해 짚어주고, 현실적인 취업가이드에 대해 설명해준 것이 유용했다”며 “데이터를 통한 자료로 더 설득력 있는 강의였다”, “아이 성향 파악과 교육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우곤 교수는 EBS TV 취업가이드 메인강사로 활동, 현재 (주)이우곤HR 연구소 소장, CCL(커리어 콘텐츠 랩)연구소장이며, <이우곤의 취업특강>,<20대 취업은 연애다> 외 다수의 책을 집필하였다.

이외에도 맘스쿨에서는 진로특강 관련하여 자녀의 진로에 대해서 부모와 함께 소통하며 찾을 수 있도록 가족소통과 꿈찾기 프로젝트인 “부모자녀 탐구생활” 워크샵을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MBTI검사를 통해 성격유형결과를 활용한 워크샵으로 진행하며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지 못해 자녀 혼자 진로를 고민하지 않도록 부모와 함께 그 과정을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은 초등3학년~중등 1학년 자녀와 부모님(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6월 13일(토) 13시~15시 30분동안 드림미즈 굿모닝시티 15층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참여신청은 맘스쿨 홈페이지(www.momschool.co.kr) 나 맘스쿨 모바일 이벤트페이지(http://momevent.modoo.at/) 에서 신청할 수 있다.

드림미즈 소개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 어린이영어교육 전문커뮤니티(www.suksuk.co.kr),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www.momschool.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 운영하고 있다.

http://www.momschool.co.kr/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드림미즈
미즈사업부
김현정 부장
02-3668-9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