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울산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5일(금) 오후 4시부터 공업탑컨벤션 3층에서 ‘울산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올해 연중 진행하는 투자세미나로 ‘한국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Hot한 종목 찾기’ 란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정훈석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이 ‘시황 및 유망종목’에 대해 강의하고, 2부에서는 김권진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전문가가 ‘주식투자 매매기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전수 할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이번 울산지역 투자세미나는 최근 미 FOMC(연방공개시장위원회)회의를 앞두고 투자자들의 공포심리가 커진 시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온스탁 전문가의 매매 노하우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울산지역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투자세미나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고객 전원에게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88-0012)에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uefriend.com

연락처

한국투자증권
홍보실
02-3276-415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