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방학특강 다양한 특전 제공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06-03 12:59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교육기관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가 2015년 여름방학특강 수강생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멘토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션에 관심 있는 학생들과 밀접하게 맞물리는 ‘사진’과 ‘취업’이란 키워드로 해당 분야 전문가를 멘토로 초청, 방학특강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전을 기획하여 전문가를 통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포토그래퍼 장진유 작가는 패션 사진작가로서의 경험과 자신만의 세련된 감성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순발력과 재치 있는 작품세계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헤드헌터 박문수(잡스타일 대표) 교수는 그동안 지켜보았던 수많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소개하고 ‘똑똑한 이력서’ 작성요령, 기업이 요구하는 바람직한 인재상 등을 명쾌하게 짚어줄 예정이다.

최고의 강사진들이 집결한 이번 방학특강은 기초과정부터 심화과정까지 전공자 및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번 큰 호응을 얻어 검증된 실기과정과 자격증과정을 중심으로 필요한 과정을 다양하게 연계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 관계자는 “벌써 지방이나 해외에서까지 여름방학 특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여름방학을 의미 있게 보내고자 하는 학생들은 발 빠르게 서두를 필요가 있다. 또한 전문가 초청 특전 이벤트가 취업경쟁력 향상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오는 6월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최대 8주간 진행되는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거품을 뺀 합리적인 수강료로 전공·비전공자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수료 후에는 정규 과정으로 연계가 가능하다.

수강 및 등록에 관한 문의 및 자세한 교육과정은 홈페이지(www.f2a.co.kr) 및 전화(02-755-37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http://blog.naver.com/seoulsfa
http://www.facebook.com/sfa7553755
http://instagram.com/seoulfashionacademy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