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 최대 통신 사업자와 대형 할인점 고객 확보로 성장 박차

- 싱크로노스 모바일 콘텐츠 전송 솔루션,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 보급 확대 뒷받침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5-06-03 13:45
브리지워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형 신규 고객사 2곳이 ‘싱크로노스 모바일 콘텐츠 전송’(Synchronoss Mobile Content Transfer, 이하 MCT)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www.synchronoss.com)(나스닥: SNCR)가 오늘 발표했다.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는 전 세계 모바일 사업자, 유통업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에 클라우드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기반 활성화를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혁신 기업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2006174/en/

북미 최대 모바일 사업자와 북미 기반 대형 할인점은 운영체제(OS), 디바이스, 네트워크에서 개인 콘텐츠를 무선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전송하기 위해 싱크로노스 솔루션을 선정했다. 이에 따라 싱크로노스는 신규 고객 수 백만 명에게 이 회사의 선도적인 MCT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으며, 이로써 개인용 클라우드 기술 보급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싱크로노스의 MCT 솔루션은 2014년 6월 첫 선을 보인 이래 220만 건 이상의 전송을 처리했다. 또한 이번 신규 고객 추가로 세계 주요 무선 사업자 및 유통업체의 점포와 온라인 매장 8700여 곳에 해당 솔루션이 구축될 예정이다. 싱크로노스 클라우드 제품은 주요 모바일 사업자가 제공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통신 서비스 사업의 주축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장기적인 관여와 수익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기반을 성공리에 구축하고 있다.

크리스 푸트남(Chris Putnam) 싱크로노스 제품 판매/경영기획 부사장(SVP)은 “싱크로노스 MCT 솔루션은 거의 모든 북미 모바일 사업자에 폭넓게 적용돼 있다”며 “싱크로노스가 기존의 캐리어 유통업체에서 대형 할인점으로 보폭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수백만 명이 우리 솔루션을 활용해 기기를 활성화하고 개인용 클라우드 옵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싱크로노스 MCT는 고객이 다양한 사업자 채널을 통해 새 스마트폰을 구매한 후 단말기 유형이나 OS에 관계 없이 기존 기기의 콘텐츠를 새 기기로 간편히 옮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로써 모바일 사업자는 물론 무선 유통 점포로 변신하고자 하는 유통업체가 이종 채널 간 고객 경험을 매끄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지금까지 사업자는 매장에 설치된 물리적 기기에 의존해야만 했다. 이러한 기기는 단말기 유형과 OS에 제약이 따르며 고객이 콘텐츠를 이전하는 현장에 함께 해야만 했다. 고객은 셀프 서비스 솔루션으로 여유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거나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통해 개인 콘텐츠를 이전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http://goo.gl/lTYJQ4를 클릭하거나 블로그(http://goo.gl/gR13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소개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나스닥: SNCR)는 모바일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개인용 클라우드 솔루션과 전 세계 연결 기기를 위한 소프트웨어 기반 활성화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검증된 확장형 기술 솔루션은 고객이 연결 기기와 서비스를 연결, 동기화, 활성화해 기업과 소비자가 연결된 세계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ynchronos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싱크로노스 로고와 Synchronoss는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20061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미디어 문의
스테이시 히라스(Stacie Hiras)
+1 908-547-1260
Stacie.hiras@synchronoss.com

투자자 문의
세스 포터(Seth Potter)
+1 646-277-1230
investor@synchrono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