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삼성카드 신마케팅 모델 공동 구축
- 출산/육아 플랫폼 사업, 시니어 사업 등 신사업 및 마케팅 모델 공동구축
- 빅데이터, 인프라, 채널, 마케팅 활용하여 양사 고객 증대 추진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사회초년기부터 은퇴생활기까지 각 생애주기별 소비패턴에 대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분석 능력과 유아/육아용품, 가정용품, 여성용품, 시니어용품 등 유한킴벌리의 마케팅역량, 판매채널, 인프라의 공동활용을 통해 고객증대 및 매출확대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