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클러, 특정지역 텍스트 분석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뉴브랜드’ 인수

- 수준 높은 비정형 데이터(Unstructured data) 분석기술의 통합으로 스프링클러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개선을 위한 특정 신사업 환경과 예측 분석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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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nklr, Inc.
2015-06-03 16: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완전한 기업 소셜 테크놀로지 공급기업인 스프링클러(Sprinklr, Inc., https://goo.gl/4blBnj)가 오늘 특정지역의 텍스트 분석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인 뉴브랜드(NewBrand)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수준 높은 비정형 데이터 분석기술을 사회적 참여 및 고객 참여 정보에 적용하는 뉴브랜드 기술과의 통합으로 스프링클러의 고객들은 20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social channels)를 통해 고객들의 마음을 한층 더 깊이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스프링클러의 포괄적인 사회적 경험 관리능력에 대한 정보를 통해 고객의 마음(insights)에 영향을 미치게 함으로써 보다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창출하게 한다.

매튜 테넌트(Matthew Tennant) 맥도널드 글로벌 소셜 사업부 이사(Global Director of Social)는 “웹기반 실시간 고객 서비스사인 젠데스크(Zendesk, https://goo.gl/BsRivi)에 따르면, 소비자의 45%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불만족스러웠던 고객 서비스 경험을 공유하고 있으며, 단지 소비자의 30%만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만족했던 서비스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이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앞으로는 단순히 고객 경험을 평가하는 겉으로 드러난 표면적 피드백(surface-level feedback)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한다. 뉴브랜드의 수준 높은 특정지역 텍스트 분석 기술을 스프링클러 플랫폼에 도입함으로써 각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한 사회적 참여의 정확성 및 적합성을 개선시키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극대화하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크리스틴 뮬너(Kristin Muhlner) 뉴브랜드 최고경영자(CEO)는 “이 시대 마케팅 담당자는 영향력 있는 소비자들과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스프링클러는 브랜드 기업들이 고객에 대해 배우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프링클러가 구축한 누구도 필적할 수 없는 최고의 인프라와 뉴브랜드의 특정지역 내 텍스트 분석기술의 결합은 고객 피드백(customer experience)에 대한 시장 판도를 크게 변화시킬 것이다”고 전망했다.

스프링클러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라기 토마스(Ragy Thomas)는 “단편화된 능력의 시대는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며 “당사는 완벽한 소셜 미디어 운영체계를 만들고자 스프링클러를 구축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뉴브랜드의 산업환경 분석 및 예측분석 기술의 도입으로 기존의 고객 참여 및 분석점(analytics point) 솔루션으로는 간단히 해결할 수 없었던 보다 밀접하게 관련된 가치 있는 고객 체험을 창출하기 위한 고객대응팀(customer-facing teams) 운영 전략(brain)을 지속적으로 세울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뉴브랜드 인수의 일환으로, 하이야트(Hyatt), 서브웨이(Subway), 콜스(Kohl’s) 및 미국 워싱턴 D.C. 정부 등의 글로벌 고객을 지원하는 뉴브랜드의 워싱턴 D.C. 본사와 소속 직원들은 스프링클러의 신규 해외 사무소로 편입될 예정이다.

뉴브랜드 인수로 스프링클러 기업 경영에 몇 가지 중대한 성과가 뒤따르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일본 내 합작투자회사(http://goo.gl/Mbmmrt) 설립 및 브라질 굴지의 소셜 테크놀로지 공급기업인 스컵(Scup) 인수를 통해 남미 지역 진출(http://goo.gl/L4BkeR)을 발표했고, 3월에는 스프링클러 자산 평가액이 4600만 달러에서10억 달러로 크게 증가했으며(http://goo.gl/9WKP3e), 스프링클러 체험 클라우드(Sprinklr Experience Cloud™, https://goo.gl/E4jNZh)도 출시하였다. 스프링클러는 고객 경험에 대한 기술확장을 위해 2014년 이후 6개 기업을 인수하였으며, 최근에는 시장조사 기업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 http://goo.gl/Is6RWe)와 IDC(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 http://goo.gl/Pwa7cl) 조사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사회 관계 플랫폼 공급 선두주자로 인정받았다.

스프링클러(Sprinklr) 소개

스프링클러는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사회적 기술로 대기업의 경영성과 개선을 추진하고 상품이나 서비스가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touch points)에서의 고객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 공급기업이다. “시장 내 최강 기술(the most powerful technology in the market, https://goo.gl/WR24bH)”로 불리는 스프링클러의 완전 통합 사회적 경험 관리 소프트웨어(social experience management software)는 전세계 77개국에 걸쳐 40억 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 채널 관리하고 있다. 뉴욕 본사를 중심으로 전세계900여 명의 글로벌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프링클러는 1,000개 이상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 Intel, Microsoft, 삼성, 버진 아메리카 항공(Virgin America) 등을 포함하여 포춘지가 선정한 최고의 기업 브랜드 및 엑센츄어(Accenture), 아바스(Havas), 레이저피시(Razorfish) 등의 파트너사들의 고객 참여(customer engagement)에 혁신을 불러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sprinklr.com 및 트위터 https://twitter.com/Sprinklr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20053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prinklr.com

연락처

스프링클러(Sprinklr)
줄리아 배스(Julia B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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