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팬클럽 페이스북, 6월 19일까지 무료 항공권 이벤트 실시

- “도쿄, 재치있는 20자로 표현하고 무료항공권 받으세요”

2015-06-03 17:23
서울--(뉴스와이어)--도쿄관광재단(TCVB)이 운영하는 도쿄관광 한국어판 공식 페이스북인 ‘도쿄팬클럽’이 6월 19일까지 도쿄 무료 왕복항공권을 내건 페이스북 댓글&메시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도쿄팬클럽 페이스북(www.facebook.com/TokyoFanClub.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도쿄에 대한 의견을 20자 이내로 정리해 댓글이나 메시지로 남기면 되며, 응모작 중 재치 넘치는 의견을 선정해 1등에게 도쿄 왕복항공권 1장(총 2명)을, 2등과 3등에게는 일본 여름시즌 전통의상 진베이(총 5명)와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메모스탠드 세트(총 8명)를 각각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 도쿄팬클럽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도쿄의 관광매력을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홍보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텐스 제 2전시관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여행박람회 2015 행사에 도쿄도가 단독부스(일본관 내 23번~26번 부스)로 출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도쿄관광의 매력을 소개한다. 부스를 통해서는 가이드북 등의 도쿄관광자료 무료배부 및 여행상담 서비스에 더해 도쿄부스 관람객을 위한 현장 경품이벤트 등의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에 있어 올 여름시즌 도쿄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더 없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주)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은 한일 관광교류 확대를 목적으로 설립된 일본관광홍보 전문회사로, 일본 내 47개 지방자치단체의 한국 내 홍보 및 미디어 프로모션 및 인터넷 프로모션을 전문으로 기획/제안하고 있으며, 2015년도 도쿄관광재단(TCVB)의 한국홍보사무소인 TCVB서울랩으로서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도쿄관광공식사이트: http://www.gotokyo.org/kr/
도쿄팬클럽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kyoFanClub.kr

연락처

(주)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 TCVB도쿄랩
미디어사업부
이상직 차장
02-737-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