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리빙, 찍힘과 긁힘 없는 고급 천연마루 샤피 출시

인천--(뉴스와이어)--최근 주거문화의 고급화와 다양화 추세에 따라 마루재의 종류도 세분화되고 있다. 이 같은 추세를 이끌고 있는 이건리빙은 기존 마루재의 품질과 기능을 향상시킨 신제품을 출시하여 선풍적인 관심을 주도할 전망이다.

친환경 마루 전문기업 이건리빙(www.eagon.com 대표 박승준)은 찍힘과 긁힘이 없는 천연목재 제품인 샤피(SHOPY)를 출시하고,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샤피는 강화마루의 고압의 멜라민 함침 공법을 적용하여 표면의 찍힘과 긁힘을 획기적으로 줄여 강화마루의 장점을 더한 천연마루 제품이며, 강화마루와 달리 천연목재를 사용하여 외관이 고급스러우며, 치수 안정성이 뛰어나 열과 온도에 의한 변형 역시 거의 없는 신제품이다. 이런 특장점으로 학교나 상업용 공간에서 특히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오크, 체리, 월넛, 티크 등 여러가지 수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건리빙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상업용 시장 선점에 적극 나설 예정이며, 향후에도 앞선 품질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이건리빙은 국내 최초로 합판마루, 강화마루, 솔리드마루 등 모든 마루 분야에 대해서 업계 최초로 토털(TOTAL)서비스에 대해 ISO9001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EAGON: 김경남 과장 2007-2250, 이메일 보내기
KPR: 정경화 과장 3406-2260,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
이현영 대리 3406-2242, 010-4262-46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