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APT 대응 이메일 보안 솔루션 ‘이스코트 3.0’ 출시

- 가상화 환경에서의 행위분석 엔진과 소프트웨어 취약점 분석 엔진의 유기적인 결합으로 제로데이, APT 공격 방어

- 보안 인텔리전스 제공으로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한 대처 능력 강화

- 검증된 보안 전문가 팀의 분석 서비스 지원으로 공격 유효성 정확히 검증, 사용 편의성 향상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5-06-04 09:50
서울--(뉴스와이어)--이글루시큐리티 이메일 보안 솔루션이 APT 공격 대응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춰 새롭게 출시된다.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이메일 기반의 정교한 사이버 공격에 유연하게 대응하여 기업의 소중한 인프라,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APT 대응 이메일 보안 솔루션 ‘이스코트 3.0 (escort 3.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메일을 통한 지능형 표적 공격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제로데이, APT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이메일 보안 솔루션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격 대상에 대한 신상 정보를 미리 파악해 의심을 가지지 않을 만한 업무 관련 내용이나 협력업체, 기관 주소로 위장하는 등 공격이 한층 정교해지고 있는 가운데, 패턴 기반의 탐지, 차단에서 더 나아가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나 APT 공격까지 막아낼 수 있는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 도입이 요구되는 상황이다.

이번에 발표된 이스코트 3.0은 제로데이, APT 공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알려지지 않은 신규 악성코드 공격을 막는 가상환경에서의 행위기반 분석 엔진에 소프트웨어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 행위를 사전에 탐지 및 차단하는 취약점 분석 엔진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알려진 악성코드는 물론 알려지지 않은 최신 악성코드 파일이 이메일에 첨부되는 경우에도 이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보다 안전하게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는 검증된 보안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이스코트 3.0은 이메일을 통한 지능형 표적공격에 대한 실시간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이글루시큐리티 보안위협연구센터의 악성코드 유포지 자동수집 시스템인 ‘애플도어 시스템’ 및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다양한 외부 기관으로부터 수집되는 최신 위협정보가 수집, 분석되어 제공됨에 따라, 악성 콘텐츠로 유인하는 URL이 포함되거나 확장자가 변조되는 등 최신 기법이 반영된 탐지회피 시도, 기존 보안 기술을 우회하는 변종 공격 방식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된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득춘 대표는 “국가, 기관은 물론 개인을 대상으로 이메일을 악용하는 의도적인 공격이 잇달아 발생함에 따라 사회적, 경제적으로 큰 손실이 야기되고 있다”며 “독보적인 분석 엔진 적용, 실시간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에 따라 성능이 한층 향상된 이스코트 3.0을 도입함으로써 이메일을 통한 제로데이, APT 공격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글루시큐리티가 지난 2009년 처음 선보인 ‘이스코트’는 이메일을 통한 지능형 공격 행위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이메일 보안 솔루션으로 수 많은 고객사에 구축되며 안전한 이메일 환경 구축을 위한 경험과 노하우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장기간의 보안관제 경험을 보유한 보안 전문가 팀을 구성해 오탐 여부를 명확하게 판단하고 공격의 유효성을 보다 정확하게 검증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팀
이선우 과장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