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360도 무지향성 매장용 스피커 탐소리 ‘Phone Star’ 출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15-06-04 10:03
부천--(뉴스와이어)--탐투스(대표 최명수, www.tamtus.com)가 360도 무지향성 기술을 적용한 PA 스피커를 개발, 지난 5월에 열린 KOBA2015 전시회에 출품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전시회를 발판으로 6월부터 국내시장 정식출시와 동시에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Communic Asia 2015)에 참가하여 해외시장에 ‘탐소리 포네(Tamsori Phone)’ 시리즈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탐투스의 360도 무지향성 펜던트 시리즈의 하나인 ‘포네 스타’의 신개념 인클로저는 친환경신소재 펩라이트로 만들어져 MDF 나 목재 인클로저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내부 라운드구조로 내부음 손실을 최소화하여 맑고 깨끗한 원음을 재생한다. 또한 목재나 MDF에서 피할 수 없는 접합틈새가 없어서 노이즈 발생을 최소화시킨다.

매장용 스피커인 탐소리 ‘포네 스타’는 카페, 식당, 스포츠센터, 쇼핑몰, 버스터미널, 호텔로비 등의 천장에 자유롭게 매달아 늘어뜨리는 형태의 팬던트 스피커이다. 사운드가 360도 전방향으로 위에서 아래로 균일하게 방사되는 구조로 공간 내 어느 위치에서나 상관없이 선명한 음향과 자연스러운 음감을 즐길 수 있다.

5-way, 최대 250W의 다이내믹한 사운드 가진 매장용 스피커 탐소리 ‘포네 스타’ 는 360도 방향으로 균일한 사운드를 방출하는 무지향성과 신개념 펩라이트의 유연성이 더해져 공공장소의 인테리어연출도 가능한 기능성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이 없다. 펩라이트 인클로저는 주변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형상과 컬러를 자유롭게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