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에너지, 접지 이용한 쾌적한 숙면이불 출시

- 불면증, 맨발로 땅을걷자

뉴스 제공
생명과학에너지
2015-06-04 13:22
서울--(뉴스와이어)--생명과학에너지가 접지를 이용한 쾌적한 ‘숙면이불’을 출시했다

접지 은사침구는 지구(땅) 표면에 존재하는 에너지에 접지시켜 우리 몸을 연결하는 것이다. 말하자면 야외에서 맨발로 걷거나 앉아있기 혹은 자연적인 지구의 치유에너지를 전달해주는 전도성 은사 접지침구에 몸을 연결한 상태에서 잠을 자거나 일을 하는 것이다

흔히 볼 수 있는 불면증인데 인구는 400만 정도로 추산된다. 수면이라고 하는 것은 하루 24시간 중에서도 3분의 1의 시간을 보낼 만큼 우리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이며 일정한 공간만 있다면 특별한 에너지와 노력 없이도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데 언제부터 ‘잠자는 일’이 우리에게 일이 된 것일까.

생명과학에너지 잠오리침장에서 생산되는 어싱 은사침구류는 어싱(인체와 땅과의 접촉 -접지)을 기초과학에 근거하여 발명된 침구이다.

어싱 은사침구는 은순도99.99%의 은사직물과 전기석을 이용한 신발명품 침구로서 IT시대에서 살아가면서 소홀히 하게 되는 인체와 땅과의 접촉을 어싱 은사침구를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땅으로부터 음전하(자유전자)를 받아 질 좋은 숙면을 할 수 있는 제품이며, 전자파차폐, 수맥파차단 등 음이온, 원적외선방출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발명특허 등록(제1495567호)을 받은 제품이며, 웰빙 브랜드부문(어싱 은사침장류) 2015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다.

인체접지용 전도성 은사침구류는 인체에서 발생한 정전기와 전기전자 기기에 의한 인체의 유도전압을 접지를 통해 방지하며, 항균성(정균감소율 99% 이상)을 갖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고, 전자제품이나 전력선으로부터 전기장 및 수맥파로 부터 안전하다. 따라서 쾌적한 환경에서 숙면함으로서 생체리듬을 정상으로 돌아가게 할 수 있다.

전자파는 인체에 유해한 것으로 불면증, 피로, 암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으로 접지(어싱)를 통하여 신속히 제거할 수 있다.

접지 은사패드는 건강한 숙면 뿐만 아니라 그이상의 효과를 낸다. 잠이 잘 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긴 하나 전자파를 막아주고 음전하와 원적외선을 인체에 흡수하도록 해주기 때문에 몸이 건강해 지는 것은 당연하다. 현대인들은 양(+)이 넘치고 과 음(-)이 부족하다고 한다. 따라서 땅의 음(-)이 들어와 양과 음의 조화를 이룸으로써 각종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다.

은사직물을 이용한 어싱 제품으로 은사패드, 은사이불, 은사베개, 은사방석, 은사침낭 등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침구들이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문의 www.zamori.com / 02-2243-3670 /

웹사이트: http://www.zamori.com

연락처

생명과학에너지
홍보 이광현
02-2243-367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생명과학에너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