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 제작업체 웹에이전시 회원 모집

뉴스 제공
랭크업
2015-06-04 13:50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웹에이전시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회원등록은 랭크업 홈페이지 하단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으로 등록하고 승인을 받게 되면 솔루션 구매 시 60%의 할인율을 적용받게 된다.

일반적으로 구인구직사이트와 같은 복잡한 홈페이지제작에 수천만원의 비용과 3~6개월이라는 긴 개발기간이 걸린다.

반면에 랭크업은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구축되며 사용자들이 주로 찾는 수익성 홈페이지를 미리 개발해 놓았다.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의뢰받은 각종 사이트 제작 시 랭크업 솔루션을 활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솔루션 구매 후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의뢰에 맞춰 사이트를 원하는 대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랭크업 관계자는 “개발이 복잡한 각종 홈페이지 제작 시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평균 100만원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24시간 내에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때문에 그 동안 높은 비용과 긴 개발기간을 부담스러워하던 웹에이전시들과 이번 제휴룰 통해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랭크업은 구인구직, 인터넷뉴스, 소셜커머스 등 총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웹솔루션 업체이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