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누리, 프로젝트 등록 2천건 돌파

뉴스 제공
랭크업
2015-06-04 09: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랜서와 프로젝트 의뢰인을 연결해주는 중개사이트인 프리누리(freenuri.co.kr, 대표 최영식)가 프로젝트 등록 건수 2000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프리누리는 직원을 채용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면서도 마땅히 일을 맡길만한 곳을 찾지 못하는 의뢰인을 연결해주는 사이트이다.

프리랜서와 의뢰인이 직접 거래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개발자, 일러스트레이터에서부터 속기사 및 자유기고가 까지 IT, 출판, 방송, 디자인·예술, 미용, 홈페이지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프리랜서들이 활동하는 공간이다.

프리랜서는 자신의 정보를 등록하고, 작업 의뢰 정보를 검색해 지원함으로써 일을 구할 수 있고, 프로젝트 의뢰인은 의뢰 정보를 등록하고 프리랜서를 검색한 후 프로젝트에 맞는 프리랜서를 찾아 작업을 의뢰할 수 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경기불황에 따라 취직에 어려움을 겪는 구직자들이 프리랜서로 눈을 돌리는 경우가 많고, 기업의 경우에도 경기가 불안정함에 따라 정규직을 고용할 여유가 없어 프리랜서에게 의뢰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점차 늘고 있다.

이렇듯 프리랜서와 프로젝트 의뢰인 사이의 수요와 공급이 일정수준 이상으로 유지되고 있어 프리누리와 같은 프리랜서 중개 사이트가 점점 더 각광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