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돌 초대장 이름 짓기 이벤트 실시

- 돌 초대장 이름 지으면 백화점 상품권, 동화책, 라인 캐릭터 쿠션, 케이크 교환권 증정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06-05 05:00
파주--(뉴스와이어)--카드 제작 전문 카드큐는 돌 초대장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카드큐, 돌 초대장 작명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카드큐는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카드 제작 전문 기업으로 이번 돌 초대장 이름 짓기 공모를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그 소리를 상품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카드큐 돌 초대장 신상품 출시 기념 ‘ 카드큐, 돌 초대장 작명소’ 이벤트에서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라인 캐릭터 쿠션, 키즈엠 인기 동화책 3권 세트, 파리바게뜨 1만원 교환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등을 증정한다. 6월 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큐 홈페이지 돌 초대장 카테고리에서 코드번호만 있는 상품을 골라 이름을 지으면 된다.

카드큐는 돌잔치 시즌을 맞아 개성 있는 디자인, 재미있는 타이포를 접목하여 독창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돌 초대장 신상품 8종을 출시했다.

카드큐의 돌 초대장은 고객이 사진을 업로드하면 전문 디자이너가 체크 후 고객이 시안 확정을 하는 방식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맞춤 제작이 특징이다. 직접 일러스트나 포토샵을 활용해 카드큐 템플릿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셀프형, 디자인 프로그램을 모르는 고객들도 글씨 색 및 표지 구성을 선택만 하면 쉽게 하나뿐인 돌 초대장을 만들 수 있는 옵션형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돌 초대장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인기 모바일 돌 초대장 4종을 전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전 컬러와 용지의 질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샘플,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돌 초대장 전 구매고객에게는 6월 한 달간 키즈엠 인기 도서를 증정한다.

카드큐 관계자는 “요즘 정성이 담긴 맞춤형 돌 초대장을 찾는 엄마들이 늘고 있다. 카드큐의 다양한 돌 초대장에 정성과 사랑이 담긴 이름을 지어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카드큐, 돌 초대장 작명소’ 이벤트는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드큐: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주)
카드큐 마케팅팀
정지영 대리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