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코리아, 6월 신제품 RTS 적외선 프로젝터 수신기 선보여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15-06-05 09:54
서울--(뉴스와이어)--솜피코리아는 RTS 리모컨으로 영상 프로젝터를 켜고 끌 수 있는 ‘RTS IR 프로젝터 수신기’를 출시하여 6월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수신기는 영상 프로젝터는 물론, 영사스크린, 암막, 엘리베이션 제어를 위해 별도의 리모컨 없이, 하나의 리모컨으로 함께 제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접점단자에서도 제어가 가능하여 판넬 스위치에서도 프로젝터를 제어하도록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기능은 프로젝터 수신기의 설치를 통해 솜피의 리모컨에 만능 리모컨과 같이 프로젝터의 적외선 코드를 학습하여 저장하기에 가능하며, 거의 모든 프로젝터에 적용 가능하다.

솜피코리아 마케팅부 장종건 차장은, “새로운 프로젝터 수신기가 프로젝터를 솜피 리모컨 제어 범위에 포함시킴으로써 학교와 회의실에서 솜피 제어시스템의 장점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문의 및 구입은 6월부터 솜피 영업부 담당자를 통해 가능하다.

* RTS (Radio Technology by Somfy): 솜피만의 고유 라디오 프로토콜인 RTS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300만개 이상의 제품이 설치되었으며, 보안무선 기술의 표준이 되고 있다. 솜피의 RTS는 방향성의 제한이 없어 리모콘의 방향이 제품을 향하지 않아도 작동 명령이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솜피 소개
솜피는 40년 이상의 역사를 통해 주택과 상업용 건축물에서 개폐상품 자동화의 세계적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국적기업이다. 정밀 기계 산업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클루즈 지역 등 5개 국가에서 생산되는 솜피의 원주형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전세계 60개국에서 137개소의 지사와 영업 사무소를 통하여 활발한 판매와 서비스를 하고 있다. 각종 블라인드, 커튼 등의 실내 차양 시장과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의 자동화에 앞장서 오고 있으며 영사막 관련 시장에서부터 차고문 및 출입문 시장의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주거 및 상업공간에서 총괄적인 개폐상품의 자동화를 위한 미래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적용분야와 시장구분에 맞는 솜피의 친환경 제품들은 축적된 기술력과 지식, 그리고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우월성으로 소비자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
마케팅팀
채현희 대리
031-600-5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