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펜션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5-06-05 12: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펜션 예약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펜션 예약 솔루션이란 펜션 홈페이지를 쉽고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펜션 종합 관리 솔루션이다.

대략적인 기능으로는 △페이지 무한 생성 및 수정이 가능한 강력한 빌더 기능 탑재 △100% 자동 메인 비주얼 및 메뉴 플래시 지원 △모듈화된 컴포넌트를 통한 손쉬운 페이지 컨트롤 △객실관리 및 실시간 예약기능 강화 △SMS 자동발송기능과 같은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실시간 예약기능이 탑재된 펜션 홈페이지제작 의뢰 시 주문제작 방식을 이용하게 되면 수백만 원에 달하는 개발비용과 긴 개발기간이 소요되지만, 랭크업 솔루션은 이미 개발과 제작이 완료된 홈페이지를 구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36만 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으로 일주일안에 펜션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