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 외환중개 사업부 지속적인 확장 계획 업데이트

뉴스 제공
Jefferies Group LLC 뉴욕증권거래소 JEF
2015-06-05 13:2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그룹(Jefferies Group LLC)이 지난 4월 FXCM으로부터 인수한 파로스 트레이딩(Faros Trading)이 현재 제프리 외환(Jefferies FX)사업부로 완전히 통합되었으며, 회사의 외환 사업부 확장 계획을 지속적으로 시행 중이라고 밝혔다.

레이 캄라스(Ray Kamrath), 제프리의 외환사업부 글로벌 총괄은 “제프리 외환사업부는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거래 수행과 거시경제학적 분석, 그리고 외환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데이터와 사건에 대한 적절한 전략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들은 유연한 전자상거래 솔루션은 물론, 기존처럼 경험 많은 트레이더들과의 음성 통화를 통해 스팟 거래, 선물환, 스왑, NDF(차액결제선물환) 및 옵션을 거래할 수 있다”며 “25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뉴욕과 런던, 싱가포르의 외환 센터에서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4월 파로스 트레이딩 인수에 이어 우리는 역량 증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다”며 “우리는 제프리를 외환 고객들의 중요한 파트너로 만들기 위한 계획을 시행 중이다”고 밝혔다.

제프리증권(Jefferies)은 50년 이상 고객서비스에 주력해온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과 전문 역량, 실행 능력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각종 주식, 채권, 외환, 선물, 상품 등에 걸쳐 투자은행, 영업, 매매, 리서치, 전략 서비스를 종합 제공하는 한편, 자산관리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제프리그룹(Jefferies Group LLC)은 다각화된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LUK)이 지분 100%를 보유한 자회사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40060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212-284-
rkhaleel@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