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d 나뚜찌 스토어, 부산 마린시티점 오픈

- 국내 세번째 나뚜찌 스토어, 영남지역 최초로 부산 마린시티에 오픈

- 이태리안 홈 필로소피로 이탈리안 토털 리빙 제안

뉴스 제공
더홈
2015-06-05 13:47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가구 회사이자 명품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정받는 나뚜찌 그룹(Natuzzi S.P.A) 이 6월 5일, 부산 마린시티에 스토어를 오픈한다.

나뚜찌는 스토어와 갤러리를 구분하며, 스토어는 나뚜찌 그룹 이탈리아 본사의 철저한 관리 하에 세계 동일 컨디션으로 운영한다. 전 세계 123개국 1233개 나뚜찌 매장 중 나뚜찌 이탈리아는 193개의 스토어, 336개 갤러리를 운영하며, 한국에서는 논현, 분당에 이어 부산 마린시티점이 3번째이자 수도권 이외 지역의 유일한 나뚜찌 스토어이다.

한국의 맨하탄으로 불리는 해운대 마린시티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영화의 거리, 요트 경기장 등 볼거리가 많고, 홍콩 센트럴 지구를 능가하는 야경으로 유명하다. 마린시티 아이파크 SSG 푸드마켓 1층에 입점한 나뚜찌 마린시티점은 유니크한 공간과 이탈리아 고유의 감성을 담은 제품의 만남으로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고품격 스토어가 될 것이다.

세계 가죽 소파 시장을 주도하던 나뚜찌 이탈리아는 다채로운 가죽과 기능을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소파 브랜드 나뚜찌 에디션스로 분화하면서 거실 가구뿐 아니라 부엌, 침실 가구까지 제안하는 토털 리빙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다. 이탈리안의 감성과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나뚜찌 홈 필로소피 매장인 나뚜찌 스토어 마린시티점은 6월 5일 오픈한다.

나뚜찌 그룹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스타일, 마감재, 기능의 조합을 갖춘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고의 품질, 안락함과 가치를 보증한다. 나뚜찌 스토어 마린시티점은 품격있는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이탈리아 카프리 섬의 한 저택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였다. 사선과 곡선의 커튼월이 예각으로 만나는 디자인은 마린시티점 스토어의 독특한 공간감을 보여주고 있다.

마린시티점에서는 2013년 프랑스 혁신상을 수상한 세계 최초 퍼포먼스 리클라이너 나뚜찌 리바이브의 새로운 컬러를 만날 수 있다. 오픈 행사 기간에는 전 제품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방문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Natuzzi는 반 세기동안 창조와 발전의 경험을, 여러 나라에 적합한 가구를 찾고 “Beauty, In our own home”라는 철학 아래 꿈과 같은 집을 디자인하는데 전념하였다. Natuzzi에게 소파가 가진 가치는 열정적 디자인, 예술적 관점과 가죽 제조 과정을 이해하는 통찰력을 포함한다. 창사 이래로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전달하고자 노력해 온 것은 바로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모든것이다.

Natuzzi S.p.A. 소개
1959년 빠스꽐레 나뚜찌 (Pasquale Natuzzi)가 설립한 Natuzzi S.p.A.은 Natuzzi Italia, Natuzzi Revive, Natuzzi Editions 세가지 라인으로 최고의 소파 컬렉션, 암체어, 가구, 리빙 소품을 디자인, 생산, 판매하고 있다. 2013년 현재 4억5천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Natuzzi S.p.A.는 이태리 최대의 가구업체이자 전 세계에 11개 의 생산공장과 현지법인, 1,200개 이상의 스토어를 거느린 세계적인 가구회사이다. 윤리의식과 사회적 책임감, 혁신적인 사고, 기술적 노하우, 이 모든 것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경영 방침은 Natuzzi가 전 세계의 명품 소비자들에게 가장 유명한 가구브랜드이자 마켓 리더로써 자리매김 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다. Natuzzi S.p.A는 1993년 5월 13일, 뉴욕 증권 거래소에 가구 업계 최초로 상장되었으며 품질 경영 인증인 ISO 9001과 환경 경영 인증인 ISO 14001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더홈
마케팅팀
권해진 대리
02-571-5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