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수 아무로 나미에, 세계 최초의 구글 크롬 이용 뮤직 비디오 ‘애니씽’ 발표…6월10일 발매될 11번째 앨범 ‘-genic’ 수록곡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4005515/en/
새 뮤직 비디오는 구글 크롬 익스텐션(Google Chrome Extensions)을 활용해 시청자가 간편하게 확장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구글 크롬 버전은 일반 버전에서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를 해결하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윈도우와 탭을 이용해 동영상에 실린 음악을 들려준다. 아무로 나미에는 “이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모두가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http://anything.namieamuro.jp/
‘애니씽’ 뮤직 비디오 오리지널 버전 소개
뮤직 비디오는 노래 제목 ‘애니씽’을 형상화한다. 아무로 나미에는 보이지 않는 힘에 지배된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의 배경에서 마치 듣는 이에게 말을 걸듯 노래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아무로 나미에는 희망을 기원하는 이들을 위해 나선다. 세계는 새로워지고 풍경은 환한 빛으로 채워진다.
유튜브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zWkq4FYOdME
‘애니씽’ 구글 크롬 버전
구글 크롬 익스텐션을 설치하면 ‘애니씽’ 뮤직비디오의 확장판을 감상할 수 있다. 이는 세계 최초로 구글 크롬을 이용한 뮤직비디오로 완전히 새로운 뮤직 비디오 감상 경험을 제공한다. 이 버전은 일반 버전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비밀을 밝힌다. 또한 이동, 윈도우, 탭을 활용해 음악을 들려준다.
아무로 나미에가 오른손을 뻗는 마지막 장면에서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사용자는 구글 크롬 버전에서만 제공되는 깜짝 선물을 누릴 수 있다. 동영상 감상 후 ‘구글 크롬용 애니씽’ 특별 사이트((http://anything.namieamuro.jp/-----/)에서 네거티브 무비에 접속해 구글 크롬 익스텐션과 더불어 더 많은 트릭을 경험할 수 있다.
구글 크롬 홈 스크린 맞춤 설정
사용자는 아무로 나미에의 ‘구글 크롬용 애니씽’(‘Anything’ for Google Chrome) 익스텐션을 설치함으로써 구글 크롬 홈페이지를 아무로 나미에 스타일로 설정할 수 있다. 구글 크롬을 열거나 새로운 탭을 열 때마다 아무로 나미에의 신보 ‘-genic’의 뮤직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새로운 미디어를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홈 스크린을 즐겨보기 바란다.
프로젝트 배경
아무로 나미에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새로운 뮤직 비디오를 선보이고자 했으며 구글 크롬 익스텐션을 이용한 최초의 뮤직 비디오 제작 계획을 세웠다.
구글 크롬 익스텐션(Google Chrome Extensions) 소개
구글 크롬 익스텐션(Google Chrome Extensions)은 구글 크롬에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다. 사용자는 구글 크롬에 익스텐션 사용을 설정할 수 있다. 아무로 나미에의 ‘구글 크롬용 애니씽’(Anything’ for Google Chrome) 익스텐션을 설치하면 ‘애니씽’ 동영상의 구글 크롬 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에이벡스그룹 홀딩스(Avex Group Holdings Inc.) 소개
에이벡스그룹 홀딩스(Avex Group Holdings Inc.)(도쿄증권거래소: 7860)는 일본의 메이저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대표이사 CEO 마츠우라 마사토(Masato Matsuura)가 1988년 설립했다. 일본 내 댄스 뮤직 붐을 일으킨 주역이기도 하다. 현재 동영상 배포 서비스, 제작,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뮤직 비즈니스를 주된 영역으로 하고 있다. 2013년 1569억 엔의 매출을 기록하며 3년 연속 매출 신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많은 유료 동영상 배포 서비스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아시아의 사업 초점을 동남아시아로 확대하는 가운데 2013년 에이백스 인터내셔널 홀딩스 싱가포르(Avex International Holdings Singapore Pte. Ltd.)를 설립했다. 그 밖에 대만과 런던에 해외 사무소를 두고 클래식 음악 레이블인 에이벡스-클래식(avex-CLASSICS)을 운영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avex.co.jp/e_site/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멘션 포인트(Dimension Point) 소개
다이멘션 포인트(Dimension Point)는 아무로 나미에의 레코드 레이블이다. 이 레이블의 첫 작품은 2013년 7월10일 내놓은 아무로 나미에의 앨범 ‘Feel’이었으며 이후 아무로 나미에의 음반을 발매해왔다. 또한 2014년 7월 댄스 컴필레이션 앨범 ‘Twerk ‘em All’을 발매하기도 했다. 공식 웹사이트: http://dimension-point.jp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40055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벡스뮤직 크리에이티브(Avex Music Creative Inc.)
덴츠PR(Dentsu Public Relations Inc.)
쿠네이다 이타루(Itaru Kunieda)
+81-3-5565-8426
itaru.kunieda@dentsu-pr.co.jp
이 보도자료는 Avex Music Creative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5년 6월 5일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