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KT 유클라우드 비즈 서버 월1만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디딤365
2015-06-05 16:16
서울--(뉴스와이어)--KT유클라우드 비즈 총판 트리포드(www.3-pod.com, 대표 장민호)가 오는 8일부터 선착순 500대 한정으로 ‘KT유클라우드 서버’를 1년간 월1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서버는 웹사이트, 게임, 동영상 강의, 모바일 등의 인터넷 서비스 운영을 위해 가상화 기반의 서버 자원 (CPU, Memory, Disk, Network)을 편리하게 구성하고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트리포드의 클라우드 서비스 포탈(www.didim365.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지난 27일~30일 COEX에서 열린 월드아이티쇼 (World IT Show 2015) 기간 동안 많은 방문객들의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으로 클라우드 서버의 부담감을 줄여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김정수 트리포드 영업대표 이사는 “기존의 웹호스팅이나 서버호스팅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더 쉽게 클라우드를 접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신청하는 모든 분께 간편하게 서버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디딤센터’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트리포드 소개
호스팅 재판매 솔루션인 디딤호스팅비즈를 통해 성장한 트리포드는 최근 클라우드 재판매 솔루션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출시하여 CSB(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자로 주목받고 있다. 디딤클라우드비즈 외에도 자체 개발한 디딤매니지드, 디딤모니터링, 디딤메일, 디딤파일매니저, 디딤파이어월 등 IT 인프라 관리 및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갖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전략기획팀
김종율 팀장
070-7784-32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