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케이팩토리-미탭스코리아,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의 자회사 (주)티앤케이팩토리와 (주)미탭스코리아(CEO 김승연)가 금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광고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교환하며, 각 사의 플랫폼을 이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앱)의 국내와 해외 프로모션을 공동 전개하는 등 양사의 핵심 역량과 비즈니스 자산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미탭스코리아는 티앤케이팩토리의 폭넓은 국내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티앤케이팩토리는 미탭스의 강력한 아시아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게 된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하여 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탭스코리아 김승연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티앤케이팩토리와의 협업으로 국내 광고주들의 해외 진출에 보다 새롭고 효과적인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했다.

티앤케이팩토리는 2011년 설립된 국내 모바일 광고 기업으로 국내 최대 CPI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과 전면 Display AD 광고 플랫폼 ‘티앤케이 애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미탭스 코리아는 2011년도에 설립된 미탭스의 6번째 해외 지사이며, 모바일 광고 CPI (다운로드당 과금) 플랫폼과 게임 광고주들의 온·오프라인 광고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탭스 소개
미탭스(METAPS)는 앱 수익화에 특화시킨 개발자 대상 플랫폼 ‘metaps’와 수수료 0% 온라인 결제 서비스 ‘SPIKE’를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metaps’는 앱 개발자에게 필요한 집객·앱 분석·유저 활성화·수익화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개발자가 이를 도입하면 독자적인 수익화 실현이 가능하다. 2011년 8월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로 아시아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전 세계 8개 거점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아시아의 앱 개발자를 중심으로 서포트하며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티앤케이팩토리 소개
티앤케이팩토리(TNK FACTORY)는 모바일 서비스 확산 및 수익화를 위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3천만 고객과 국내외 3,000여 개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티앤케이팩토리는 현재 약 1,000여 개의 앱 개발사와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제휴된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1억 건이 넘는다. 다음카카오는 2013년 7월 티앤케이팩토리에 대한 지분 투자를 통하여 자회사로 편입시켰다.

연락처

미탭스코리아
플랫폼사업부
조채영
070-4918-89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