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 수원KT위즈 야구장 내 광고로 스포츠마케팅 강화

- 2015년 시즌 수원KT위즈 야구장 내 본래순대 롤링보드 노출

- 야구팬과 소통함으로써 고객 접점확대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할 것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등 양돈농협, 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도드람FC대표 김운경, www.bonrae.co.kr)가 2015년 시즌 동안 수원KT위즈 야구장에 본래순대 광고를 노출한다고 밝혔다.

수원KT위즈 야구장은 기존 수원야구장을 대규모로 증축해 3월 14일 개장한 구장으로, 만석 기준 2만여명의 관중을 수용하는 규모다. 본래순대는 구장 내 “안전한 먹거리, 안전한 성공창업 본래순대”라는 문구가 담긴 롤링보드를 설치해 브랜드를 알린다.

한 편, 본래순대는 지난 3월부터 독립야구단인 ‘연천 미라클’을 공식후원 하고 있다. 본래순대는 야구 저변을 확대하고 더 많은 야구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본래순대를 운영하는 ㈜도드람FC의 김운경 대표는 “인기 스포츠인 야구에 대한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본래순대의 브랜드를 야구팬들에게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래순대는 도드람양돈농협의 조합원이 키운 최상의 국내산 돼지고기 부산물을 사용해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1544-5333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onrae.co.kr

연락처

도드람FC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이연주 AE
02-725-55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