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로캣티어, 2015년 Windows Solutions UX/UI 사업 강화

서울--(뉴스와이어)--Windows WPF(Windows Presentation Foundation) 전문 개발 업체 플랫폼로캣티어(www.rocateer.com)는 2015년 우수인력 투자를 통한 향후 Windows WPF UI 사업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플랫폼로캣티어는 지난 2014년 공기업의 내부 고객망 시스템 실버라이트 UI 고도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현재 다양한 기업 솔루션의 WPF UI 고도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기존 부서를 윈도우 플랫폼 그룹으로 승격하고 2015년 우수 인력 투자와 함께 신입사원 채용을 꾸준히 진행하여 WPF/실버라이트 및 Windows UX/UI 엔지니어 육성에 투자하여 국내 절대 부족한 Windows UI 엔지니어 육성과 연구개발을 통하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모바일의 빠른 성장 속도에 비해 윈도우 응용프로그램들의 UI 기술이 뒤따라가지 못했던 것 또한 사실이다.

WPF는 Windows 기반의 광범위한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과 브라우저에서 호스팅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만들 수 있는 기술이다.

WPF의 핵심 기능은 최신 그래픽 하드웨어를 활용하도록 만들어진 해상도 독립적인 벡터 기반 렌더링 엔진이다. WPF에서는 XAML(Extensible Application Markup Language), 컨트롤, 데이터 바인딩, 레이아웃,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애니메이션, 스타일, 템플릿, 문서, 미디어, 텍스트, 입력 체계 등의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 기능으로 이 핵심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WPF는 Microsoft .NET Framework에 포함되므로 .NET Framework 클래스 라이브러리의 다른 요소가 통합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기존의 정적이고 단순화된 윈도우 (Winform)인터페이스를 역동적이고 화려하게 구현할 수 있는 WPF 기술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업무용 솔루션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 UI 에 많이 도입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향후 7월 Windows 10의 출시와 닷넷 플레임웍크의 오픈소스화 및 리눅스와 맥 OS지원을 통한 크로스프랫폼 전략으로 WPF 기술의 시장성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플랫폼로캣티어는 Windows Solutions WPF UI 개발과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플랫폼로캣티어 소개
플랫폼로캣티어는 쇼핑몰, SNS 서비스, 온라인 광고 공유 서비스, 카 쉐어링 서비스, 온라인 교육 서비스 등 여러 기업의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Android Embedded, Android App, IOS App, 모바일 플랫폼 시스템 개발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사인 시스템, WPF 보안관제 시스템, WPF 윈도우 태블릿PC 런처 또는 어플리케이션, WPF KIOSK 어플리케이션등을 개발하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 소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서비스 플랫폼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IOT연구 개발 등의 업무를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cateer.com

연락처

플랫폼로캣티어
윤선진
070-5066-14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플랫폼로캣티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