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커 에어로스페이스, 글로벌 고객응대센터 신규 오픈
- 고객 위한 글로벌 서비스 확대, 현지 서비스 강화 전략 박차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18826&lang=en
이 글로벌 고객응대센터는 AOG(aircraft on the ground)를 위한 소재, 물류, 기술 지원을 24시간 내내 제공한다. 여기에는 △스페어 부품 견적, 주문 실행 및 배송 △보수 주문 관리 △파커의 전 세계 부품 수급 네트워크 관리 등이 포함된다.
신규 고객센터의 가장 큰 혜택은 고객사에 시간, 요일, 위치에 관계 없이 기술, 비즈니스,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한 곳에서 즉각 처리해주는 창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보니 피트(Bonnie Peat) 파커 에어로스페이스 고객지원사업부 부사장은 “파커는 고객 경험 증진을 우선 순위로 삼고 이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센터 개소로 고객사의 시간대에 맞춰 서비스와 지원을 확장함으로써 고객사의 항공기 관련 요구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18826&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rker.com
연락처
파커 에어로스페이스(Parker Aerospace)
알리슨 디트마이어(Alison Dittmeier)
언론/커뮤니케이션매니저
949-851-3515
adittmeier@parker.com
이 보도자료는 Parker Aerospac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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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6월 15일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