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harman kardon SABRE SB 35 사운드바 출시

- 알루미늄 마감 사운드바와 콤팩트한 서브우퍼로 구성 된 ‘harman kardon SABRE SB 35’

- HDMI와 블루투스를 통하여 쉽게 작동 가능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5-06-08 17:52
서울--(뉴스와이어)--고급 음향 및 오디오 전문 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인 하만카돈(harman kardon)이 harman kardon SABRE SB 35 사운드바 신제품을 공개했다.

harman kardon SABRE SB 35는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기능과 디자인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정립했다. 32mm라는 극도의 낮은 높이의 알루미늄 마감 사운드바와 콤팩트한 서브우퍼로 구성되어 있다. 어디에 갖다 놓아도 잘 어울리며, 소리도 외관에 못지않아서 풍부한 멀티-채널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HDMI와 블루투스를 통하여 쉽게 작동이 가능하며 거실의 장식 효과 또한 훌륭한 점이 장점이다.

harman kardon 한국공식총판 케이원에이브이 관계자는 “하만카돈의 입증 된 사운드와 고급스러운 외관은 구매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킬 것이며, 출시 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매년 홈 인테리어에 관한 투자와 시장이 확장되면서 사운드바에 대한 인기로 같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라고 말했다.

SABRE SB 35 사운드바는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구매 가능 하다. 제품에 대한 설명 및 문의는 JBL스토어(www.jblstor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케이원에이브이 소개
JBL/하만카돈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jblstore.com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사원
070-4946-8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