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누적 판매량 2000만개 돌파

- 그리스 전통 농축방식에 따라 원유와 유산균만으로 만든 리얼 그릭요거트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5-06-09 08:58
서울--(뉴스와이어)--그릭요거트 대표기업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80g제품 기준)을 돌파했다. 일동후디스 단일브랜드 중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다.

<후디스 그릭>은 일동후디스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그릭요거트이다. 미국에서는 그릭요거트가 발효유 시장의 50%에 육박할 정도로 대중화돼 있던 때 대한민국에 처음으로 나타난 그릭요거트는 소비자들의 인지도는 낮았지만 직접 맛을 본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점진적으로 소비가 증가해 왔다. 최근에는 아침식사 대용과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2015년 3월, 그릭요거트의 영양가치를 알리는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대폭 증가하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농축방식 방식으로 만들어 진 <후디스 그릭>은 품절사태가 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며 방송 후 평년대비 200%의 매출 상승률을 기록했다. 그 결과 2015년 5월, <후디스 그릭>은누적 판매량은 2000만개을 넘어서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그릭요거트로 자리잡았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은 유청을 짜내는 방식이 아니라 전통 농축방식으로 만들기 때문에 유청 영양의 손실이 없고,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일반 요거트의 2배에 이르고, 유산균수도 무려 1500억 이상이다. 특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에 따라 신선한1A 등급의 우유를 농축한 후, 개별 용기에 담아 하나씩 발효시켰고, 안정제 등 첨가물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 요거트이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후디스 그릭> 2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6월 8일(월)부터 7월 5일(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그릭요거트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댓글을 달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 판매량이 2000만개을 넘어섰다는 것은 이제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그릭요거트로 자리잡았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그릭요거트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나가면서 2015년 매출 100억원 달성 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지속건강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향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팀
신윤정 과장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