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숨, 주방 세제 ‘액젤’ 출시기념 최대 50만 원 증정 이벤트 실시

- 자숨몰 신규회원은 신제품 주방 세제 액젤 1L가 무료

- 사용 후기 등록한 전원에게 생활필수세제 총 15kg 증정

- 최고 후기 1명, 왕 중 왕 후기 1명, 최대 50만 원 증정

뉴스 제공
자숨
2015-06-09 11:46
대구--(뉴스와이어)--자숨(대표 김병철, www.자숨몰.com)이 신개념 업소용 주방 세제 ‘액젤’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자숨몰(www.자숨몰.com)이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액젤’ 1L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주방 관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 행사는 오늘부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 쌤플 사용 후 후기를 등록한 전원에게 감사의 뜻으로 주방 세제, 세탁 세제, 섬유 유연제 2.5L 각각 2개씩 총 15kg 생활필수세제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 후기를 월 1명 추첨하여 3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연말에 왕 중 왕 후기 1명을 선정하여 50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를 통해 입소문만 내어도 자숨몰 이용권 3만 원, 5만 원을 증정한다.

자숨 김병철 대표는 “업소의 신개념 주방 세제 ‘액젤’은 세제와 물 사용량은 물론이고 노동력까지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더욱 많은 주방 관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업소의 많은 식기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씻어내는 ‘액젤’은 식기세척기 세제와 린스 및 기타 주방 세제 사용량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므로 친환경 주방위생관리의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인간 모두에게 이로운 친환경 주방세제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담금 세제는 △분말의 경우 분말 가루가 작업자의 호흡기로 유입되고, 습기에 의해 굳는 현상이 발생, △액상의 경우 겨울철에 얼어붙어 보관과 사용이 어렵고, 기름 유화력이 약해서 세제 사용량이 상대적으로 많고, △젤의 경우 50℃ 이상 온수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들이 있다.

자숨의 신제품 ‘액젤’은 이러한 기존 담금 세제의 단점들을 모두 보완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온도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겨울철에도 실온에서 금방 액화되어 사용이 편리함은 물론이고, △찬물에서도 빠르게 용해되어 △가스비까지 절감이 가능한 경비절감 효도 상품이다. 특히 △형광증백제, 메틸알코올, 중금속, 유기용제, 점증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유래성분을 원료로 제조하여, △조리 종사자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주방 세제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자숨 온라인 쇼핑몰 (www.자숨몰.com)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자숨 소개
‘자연이 숨 쉬는 자숨’은 환경과 인간 모두에게 이로운 친환경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친환경 주방 위생문화를 선도하는 주방위생전문기업이다. 식기 세척기 세제 친환경 마크 인증, 주방 세제 친환경 마크인증, 1종 중성 식기 세척기 세제 친환경 마크 인증 등을 차례로 받고, 식판 세척기 특허등록 4건, 식판 세척기 특허출원 5건, 천연 계면활성제 개발, 생물 계면활성제 관련 특허출원, 최근 식판 세척기 국제 특허 출원(PCT)까지 받게 되었으며, 식기 세척기 세제와 린스 없이 담금 세제 하나로 세정이 가능한 업소용 세제 ‘액젤’을 개발하는 등 자숨은 명실상부 친환경 주방위생 대표기업으로 우뚝 서게 되었다.

http://www.자숨몰.com

웹사이트: http://jasoomall.com

연락처

자숨
홍보마케팅
김소현 팀장
070-4247-8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