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올해의 임상시험 실시기관으로 선정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5-06-09 15:00
롤리 노스캐롤라이나주--(뉴스와이어)--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가 PharmaTimes 주관 ‘올해의 임상시험 실시기관’으로 선정되었다.

PRA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캐리에서 열린 전미 임상연구원 시상식에서 상을 수상했다. 이는 올해 초 런던에서 발표된 ‘올해의 해외 임상시험 실시기관’으로 선정된 데 이은 쾌거이다.

또한 기관부문에 이어 많은 PRA 직원들이 개인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신입 CRA(임상시험 담당자) - 조-잰 백스터(Jo-Zahn Baxter)

경력 CRA: 벨마 리드(Velma Reed)

임상팀: 벤 볼튼(Ben Bolton), 킴 뫼르스(Kim Mohres), 셰리 팔머티어(Sherry Palmateer), 뎁 로크(Deb Rork), 테레사 샘슨(Theresa Sampson)

마이클 브룩스의 미국 내 제품허가부문을 담당하는 마이클 브룩스 팀장은 “올해의 임상시험 실시기관으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처럼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재능 있고 헌신적인 PRA의 자랑스러운 직원들 덕분이다”고 밝혔다.

PharmaTimes가 주관하는 ‘올해의 임상기관’상은 임상시험 실시기관(CRO)의 품질 표준을 제시하는 핵심 지표로 인정 받고 있다. 여러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이 상은 크고 작은 제약사, CRO 및 전문협회를 이끌고 있는 업계 리더들로 구성된 독립 운영위원회가 주관한다.

PRA 헬스사이언스 소개
PRA 헬스사이언스는 세계적인 임상시험 대행기관으로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임상개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RA는 고객의 입장에 서서 신약 개발 작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매진하며,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약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RA는 80여 개국에서 11,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모든 단계에서의 포괄적인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임상개발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비롯해 선구적인 임베디드 솔루션(Embedded Solutions™) 모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솔루션을 공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Corporate Communications
크리스틴 로저스(Christine Rogers), Manager - Public Relations,
+1-919-786-8463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INQUIRIES
이메일 보내기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