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S AMC 플래그십 건조선 ‘르웩 콘스텔레이션’, 멕시코만 시험 운항서 업계 신기록 수립

- 해저배관 시험 중 신기록 달성∙∙∙릴 방식 작업 사상 최고치인 632mT 응력 기록

싱가포르 및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MAS AMC의 플래그십 해저 건조선인 ‘르웩 콘스텔레이션’(Lewek Constellation)이 미국 멕시코만(GOM)의 배관 작업에서 업계 신기록을 수립했다고 회사측이 오늘 발표했다. EMAS AMC는 석유/가스 업계에 통합 해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도급업체인 EMAS의 해저 사업부문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8005690/en/

‘르웩 콘스텔레이션’은 시범 운항에서 GOM의 7,368 피트(2,246미터)의 심해에서 배관 작업을 수행하는 업계 신기록을 수립했다. ‘르웩 콘스텔레이션’은 노블에너지(Noble Energy)를 위한 3개 해저 타이백(tie-back) 프로젝트 실행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 GOM에서 최종 배관 시험을 수행했다. 또한 3.2km, 직경 16인치, 28mm 두께의 파이프라인 부설 작업에서 두 번째 해저배관종말점(PLET)를 완료했으며 632mT의 응력을 기록, 릴드 방식(reeled-lay) 작업 사상 최고 기록을 세웠다.

라이오넬 리(Lionel Lee) EMAS AMC 회장은 “배관 시범 작업 중 기록적인 응력에서 테스트 파이프를 성공적으로 설치한 것은 EMAS가 업계 최초로 달성한 중요한 성과”라고 말했다. 그는 “이는 우리 직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EMAS그룹의 자회사인 트리야드(RIYARD)가 베트남에서 건조한 신형 선박의 성능을 입증하는 증거”라며 “기념비 적인 작업을 준비해온 통합 프로젝트 팀의 노고를 치하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존 미나간(John Meenaghan) 글로벌 운영 부사장은 “이번 기록은 최대 직경 16인치의 파이프라인에 대해 일반적인 스팅거 방식(S-Lay) 또는 경사램프 방식(J-Lay)에 비해 심해에서 더욱 효율적인 배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사에 큰 의미가 있다”며 “또한 두터운 절연 코팅으로 클라이언트가 더 많은 옵션을 고려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룹 소개
www.emas.com

EMAS 소개

연안/해저 건설, 해양, 생산, 시추공 마무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적 도급업체 그룹인 EMAS는 에즈라(Ezra)의 사업 브랜드이다. EMAS는 세계 여섯 개 대륙에 지사를 두고 전세계 시장에서 차지하는 높은 점유율 및 우수성이 입증된 엔지니어링 기술과 고객사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프리미엄 자산 및 서비스를 결합하여 석유 및 가스 업계에 최고 가치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즈라의 핵심 사업 부문은 서로 협력하여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해저에서 해수면에 이르는 다양한 프로젝트의 설계, 시공, 해양 및 생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EMAS AMC는 연안 석유 및 가스 업계, 특히 SURF(Subsea Umbilicals, Risers, Flowlines) 및 해저 구조물의 지지 또는 부상 및 전도 방지 용 구조체(tie-back) 부문에 해저에서 해수면에 이르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EPCIC (설계, 구매, 제작, 운송, 설치) 서비스 업체이다. 회사가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는 해저 엄블리컬(공급관)/전력 케이블, 파이프라인 및 플랫폼 설치, FPSO(해상원유생산 저장 하역)설비 및 해상 구조물 설치 등이다.

EMAS에너지(EMAS Energy)는 자사의 해양 자산과 첨단 작업 장비 및 서비스를 결합한 완전 통합 솔루션으로 연안 및 해양에서 유전 작업 및 시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회사인 EMAS 오프쇼어(EMAS Offshore Limited)의 사업부문인 EMAS 머린(EMAS Marine)은 다목적의 첨단 해안 지원 선단을 관리, 운영하면서 고객사들이 해상 유전/가스전을 개발하는 전(全) 과정에 필요한 광범위한 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역시 자회사인 EMAS 오프쇼어(EMAS Offshore Limited)의 사업부문인 EMAS 프로덕션(EMAS Production)은 첨단 FPSO(해상원유생산 저장 하역)설비를 소유, 운영하면서 FPSO설비 전환 관리 등 해상 유전/가스전의 개발 후에 필요한 작업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밖의 회사 관련 보도 자료는 웹사이트(www.em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80056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EMAS AMC
유진 쳉(Mr Eugene Cheng)
+65 6590 8088
알렉스 탄(Mr Alex Tan)
+65 6512 8824
진 라이터(Ms Jeanne Righter)
+1832 276 6166
ir@ema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