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모바일 푸시 기반 ‘스마트알리미솔루션’ 시장확대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5-06-09 15:20
서울--(뉴스와이어)--Human Communication Platform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가 통합메시지시스템에 모바일푸시(PUSH)시스템을 추가로 상용화하여 모바일 홍보 및 메시지 시장으로의 확대에 나섰다.

티젠소프트는 스마트알리미솔루션(TG 1st PUSH)을 강원도 삼척시청에 납품하여 운영 중이며 최근 창원시청에도 구축을 완료하여 6월중 서비스 오픈 예정이다.

PUSH메시지 전송시스템은 민원인에게 긴급 동보전송 및 민원처리과정을 실시간 통보해주는 민원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UMS시스템(SMS, LMS, MMS, VMS, FMS)에 푸시(PUSH)를 결합한 통합UI를 제공하고 있으며 푸시(PUSH)메시지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문자메시지로 자동 분기 전송되어 스마트폰 및 피처폰 사용자 모두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푸시(PUSH)서비스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발송하는 시스템으로 안내에 따라 APP만 설치하면 서비스를 쉽게 받아볼 수 있으며, Android 및 iOS 모두 서비스를 제공한다.

KISA 모바일 대국민 전자정부서비스 앱 소스코드 보안 검증 및 대민 모바일 보안공통기반의 모바일 공용 프레임워크 적용으로 단말 및 앱 위변조 방지, 앱 무결성 체크, E2E 암호화 등을 적용하여 보안을 강화 하였다.

문자메시지(SMS)와 푸시(PUSH)서비스를 병행하여 사용함으로 기관에서는 문자발송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

티젠소프트 관계자는 “모바일 시장의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모바일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방안을 고민하고 있어 스마트알리미(TG 1st PUSH)와 같은 푸시서비스는 향후 각광을 받을 필수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젠소프트 소개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시스템 구축, 통합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동영상시스템 구축, 모바일푸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이다. ㈜티젠소프트는 SNS기반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통합허브시스템 이뉴스토픽, 멀티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과 컨텐츠 관리, 고객관리/민원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기획마케팅팀
최은영 대리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