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액세서리 쇼핑몰 ‘러브땡’ 정릉, 합정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

- 다양한 패션코디 아이템, 무민 정품까지 판매 ‘눈길’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여성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쥬얼리 브랜드 ‘러브땡’이 정릉, 합정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러브땡(대표 정민호, www.lovethang.co.kr)은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시계, 헤어 아이템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악세서리는 항상 예쁘고 사랑스러워 보이길 원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러브땡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20~30대 여성층의 사랑받고 있다.

러브땡은 실버 쥬얼리 제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아즈나브로, 레나크리스 등의 헤어 악세서리도 판매하고 있다. 헤어 악세서리의 경우 여성미를 더욱 살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라벤더 시계, 옴니아 지갑, 정품 카시오 시계 등 지갑이나 패션 시계도 함께 판매 중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무민 캐릭터의 정품 상품도 판매한다. 무민 인형, 무민 가방, 무민 자수 크로스 가방, 무민 카드지갑, 무민 파우치 등 귀여움을 더하는 무민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러브땡 관계자는 “악세서리를 잘만 활용하면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며, “귀걸이, 반지, 헤어 아이템 등의 패션코디 아이템은 유행에 민감해서 유행에 맞는 합리적인 제품을 적절하게 코디하면 누구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라 밝혔다.

한편, 러브땡은 온라인 매장에 성공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을 계속 오픈할 예정이며, 정릉과 홍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vethang.co.kr

연락처

러브땡
최수진 담당자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러브땡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