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마카오에서 기념비적 성과 달성

- ‘갤럭시 마카오 2기’ 및 ‘브로드웨이 마카오’ 개장식에서 테트라/DMR 네트워크로 성공적 진행 지원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5-06-10 11:2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제공 업체인 하이테라(Hytera)가 5월 27일 아시아 유수 게임/엔터테인먼트 기업인 갤럭시 엔터테인먼트그룹리미티드(Galaxy Entertainment Group Limited, 이하 GEG)의 2개 신규 시설 개장식에서 통신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9005795/en/

GEG의 주력 리조트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TM)의 확장 개장과 새로 선보이는 마카오 최초의 옥외 랜드마크 ‘브로드웨이 마카오’(Broadway Macau)의 개장을 기념하는 성대한 행사에는 수 천명의 귀빈과 커뮤니티 리더, 유명 인사가 참석했다. 하이테라는 두 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의 매끄러운 진행을 위해 ‘갤럭시 마카오’에 자사의 테트라(Tetra) DIB-500 시스템과 테트라 휴대용 단말기 PT580H 1300대를, ‘브로드웨이 마카오’에 DMR 티어-3 트렁킹(Tier-3 Trunking) 시스템 DS-6211와 DMR 휴대용 단말기 PD788 200여 대를 배치했다. 이는 마카오에 적용된 최초의 ETSI 개방형 표준 DMR 트렁킹 시스템이다. 이와 별도로 호텔, 레스토랑, 제3자가 행사에서 TC-320, TC-500, TC-700 등 HYT의 기존 아날로그 모델을 대거 이용해 HYT와 하이테라의 경연장을 방불케 했다.

에드워드 첸(Edward Chen) 갤럭시 마카오 시스템/액세스 제어 담당 선임 프로젝트 매니저는 “오늘 갤럭시 호텔 곳곳에서 개장식, 기념 만찬, 거리 파티가 진행됐으며 이로 인해 여러 부서와 담당자 사이에 수많은 연락이 오가야 했다”며 “하이테라에도 몹시 분주한 날이었다”고 말했다. 하이테라는 테트라 네트워크가 구축 이후 8개월 이상 아무 문제 없이 작동했지만 GEG의 개장 행사 지원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현장 기술 지원팀을 배치했다. 윌슨 후(Wilson Hu) 하이테라 판매 이사는 “이는 고객을 위한 약속”이라며 “고객이 우리를 필요로 한다면 언제 어디라도 출동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하이테라는 제품과 품질은 물론 서비스와 가치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첸 매니저는 “하이테라가 마카오에서 3개 타이틀을 획득한 것을 축하하고 싶다”며 “마카오 최초로 하이테라 테트라 시스템과 DMR 티어-3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같은 날 2개 호텔에 서로 다른 2개의 시스템을 가동했다”고 말했다.

하이테라는 홍콩과 마카오에 진출한 이후 다양한 시장 분야에서 입지를 빠르게 확대해 왔으며 홍콩국제공항(Hong Kong International Airport), 홍콩관세청(Hong Kong Customs & Excise Department), CLP홍콩(CLP Hong Kong), 홍콩시립대(City University of Hong Kong), 시노그룹홍콩(Sino Group Hong Kong)을 위한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완수했다.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소개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 Ltd.)(SHE:002583)는 세계 유수 PMR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다. 하이테라는 정부, 공안, 유틸리티, 교통, 엔터프라이즈 및 사업자를 대상으로 완벽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1993년 중국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는 PMR 통신 업계 핵심 주자로 전 세계 80개 국가와 지역에 탄탄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hy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Galaxy Entertainment Group) 소개 (HKEx 주식 종목 코드: 0027)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 리미티드(Galaxy Entertainment Group Limited. 약칭 GEG)는 항셍지수 종목 기업으로 마카오에서 호텔, 게임 및 복합 리조트 시설의 개발 및 운영에 주력하고 있다. 마카오는 중국에서 유일하게 도박이 법으로 허용된 지역이자 세계 최대의 도박 엔터테인먼트 시장이기도 하다. GEG의 대표 시설로는 2011년 5월 코타이에 개장한 세계 수준의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와 2006년 마카오 반도에 문 연 수상 경력의 호텔 ‘스타월드 마카오’(StarWorld Macau)가 있다. 그룹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laxyentertainment.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90057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자니 지안(Johnny Jian)
+86-755-26972999
johnny.jian@hytera.com

캐서린 페이(Catherine Fei)
+86-755-26972999
catherine.fei@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