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 에이텍아이엔에스와 파트너 계약 체결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6-10 11:38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유지보수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기업 에이텍아이엔에스와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노릭스와 손을 잡은 에이텍아이엔에스는 고객 정보시스템 전반을 위탁받아 시스템 기획부터 설계, 운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유지보수를 관리하며 SI와 SW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에이텍아이엔에스는 비즈니스와 IT서비스 전반에 걸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과 인프라 지원 등을 통해 통합 유지 보수 서비스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시장에서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이노릭스의 주요 솔루션으로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FD,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또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2중 무결성 검사, 파일전송 중단 시 자동으로 이어서 전송이 가능한 기능, 파일전송 모니터/추적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Inno8.0버전의 솔루션들은 모두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엑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으로 등재되어 있어, 향후 기업들의 웹 사이트 구축과 시스템 유지 보수에 적극 활용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노릭스는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적용 가능한 멀티 전송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었으며, 국내는 물론 일본, 영국, 독일, 프랑스, 덴마크, 홍콩 등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한 해외 시장까지 활발히 사업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T 전문기업들이 경쟁력 있는 시스템 설계와 인프라 구축에 관심을 가지고 되면서 자사의 파일 전송 솔루션이 크게 환영을 받고 있다”며 “에이텍아이엔에스와의 파트너 계약으로 앞으로 우리 솔루션이 더 많은 정부기관과 기업들의 통합 관리 시스템과 IT 인프라 구현을 향한 탄탄한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