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폴 세르보스트 CEO 은퇴 및 피에트로 토파넬로 신임CEO 선임

뉴스 제공
Gen Re
2015-06-10 11:50
스탬포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젠 리(Gen Re)는 오늘 폴 세르보스트(Paul Ceurvorst)가 2016년 3월 패러데이(Faraday) CEO직을 퇴직한다고 발표했다. 폴의 은퇴 후 영국 규제기관의 승인 결과에 따라 피에트로 토파넬로(Pietro Toffanello)가 CEO직을 승계할 예정이다. 마크 레이너(Mark Rayner)는 패러데이 최고 언더라이팅 책임자(Chief Underwriting Officer) 직책을 유지한다.

피에트로는 2015년 8월 패러데이에 합류하기 전까지 현재 맡고 있는 젠 리의 재산/상해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장 및 젠 리 호주의 지사장 역할을 유지한다.

데이먼 보키(Damon Vocke) 제너럴 리 코퍼레이션(General Re Corporation) 사장 겸 패러데이 회장은 “폴은 패러데이에 재직하는 동안 많은 가치 있는 공헌을 해주었고, 내년 은퇴한 이후에도 행운이 함께하길 바란다”며 “리더십과 사업 통찰력, 그리고 고객 중심전략에 있어 검증된 경력을 보유한 피에트로는 패러데이가 강력한 수익성을 자랑하는 시장의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Company) 자회사인 젠 리(Gen Re)는 세계 유수의 재산/상해 및 생명/건강 재보험사로 주요 재보험 시장에 40개 이상의 지사와 사무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패러데이(Faraday) 그룹은 제너럴 리 코퍼레이션(General Re Corporation)의 소유로 두 개의 리스크베어링 사업체(risk-bearing entities)로 구성되어 있다. 로이드(Lloyd)의 신디케이트435(Syndicate 435)는 항공, 상해(북미의 특수보험 라인 및 영국의 배상책임보험) 및 재산(직접, 임의 및 특약)을 언더라이팅한다. 패러데이 리(Faraday Re)는 상해보험 라인(해외특약재보험)을 운영하는 AA+ 등급의 런던 시장 재보험 회사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090062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젠 리(Gen Re)
수 존슨(Sue Johnson)
+1-203-328-6790
sue_johnson@genre.com
사빈 덴(Sabine Denne)
+49 221 9738 739
denne@genre.com